같은 날 배우 정유미와 레이싱모델 우주안과 열애설에 휩싸인 가수 강타가 이를 모두 부인한 가운데, 우주안과의 엇갈린  입장으로 열애설이 재점화 됐습니다.

우주안은 지난 1일 밤 자신의 SNS에 강타와의 사생활 영상을 게재한 것에 대해 사과하며 입장을 밝혔는데요.

우주안은 "강타 씨와 저는 교제해오다 작년에 헤어졌고, 최근에 다시 만남을 갖고 서로를 알아가는 중 저의 실수로 인해 작년에 찍은 영상이 게재되어 많은 분들의 심려를 끼치고 걱정을 드리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저의 부주의로 인해 놀라셨을 강타 씨와 마음 아파하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덧붙였는데요.

이에 네티즌들은 "우주안의 해명이 앞서 강타 측 해명과 앞뒤가 맞지 않는다"며 "둘 중 한쪽이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고 의혹 어린 시선을 보내고 있습니다.

앞서 이날 그는 SNS에 강타와 찜질방에서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 삭제했는데요.

해당 영상 속에서 강타와 우주안은 찜질방에 나란히 누워 뽀뽀를 하는 등 연인을 연상케 하는 모습을 하고 있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당초 강타의 소속사 측은 "우주안과는 몇 년 전 이미 끝난 사이"이라고 해명하며, 현재는 연인 사이가 아님을 강조했는데요.

그와 달리 우주안은 "다시 만남을 갖고 서로를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혀 두 사람의 해명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특히 강타는 같은 날 오후 배우 정유미와도 열애설이 불거져 대중들을 당황케 했는데요.

하루 두 번, 그것도 다른 상대와 언급된 열애설은 전무후무한 일이라 화제성 역시 남달랐습니다.

강타와 정유미 측은 즉각 "친한 친구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다"는 공식입장을 내며 의혹을 일단락 시켰는데요.

문제는 이 과정에서 '강타·정유미 제주도 목격담'과 증거 사진이 속속 올라온 것입니다.

지난 2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타와 정유미를 제주도의 한 식당에서 봤다는 글과 사진이 게재됐으며,사진 속 강타는 모자와 마스크까지 올블랙으로 얼굴을 가렸고, 정유미의 얼굴은 정면 각도에서 드러났는데요.

뿐만 아니라 강타와 열애설에 휩싸인 두 명의 여성이 동일한 인형, 같은 장소 등에서 찍은 듯한 사진이 확산되며 네티즌 들의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또한 세 사람이 각각 자신들의 SNS에 똑같은 팬더 인형을 들고 있는 사진과 정유미와 우주안이 같은 공간으로 보이는 달  배경에서 찍은 사진 등이 비교 대상으로 공개돼, 세 사람을 둘러싼 열애설의 진실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이에 강타 측은 여전히 "입장에 변화가 없다"며 기존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들 중 한 명은 분명 거짓말을 하고 있을텐데요.

진실 여부에 따라, 추후 '거짓말 논란'까지 거세질 것으로 보입니다.

kstarnews 조수희입니다.

#강타 #kangta #강타정유미 #강타우주안 #우주안 #한가은 #레이싱모델우주안 #레이싱모델 #제주도목격담 #팬더인형 #강타정유미제주도 #결별설재점화 #우주안심경 #우주안입장 #SM #강타소속사 #강타열애설부인 #열애부인 #정유미열애설 #정유미열애 #강타전여친 #과거연인사이 #하루에두번열애설 #1일2열애설 #연예계열애설 #연예계 #루머 #찌라시 #우주안sns #강타우주안찜질방 #강타우주안뽀뽀 #강타우주안스킨십 #스킨십영상 #강타사생활 #럽스타그램 #알아가는중 #친한친구일뿐 #연인사이아냐 #과연 #진실은 #양다리 #거짓말 #논란 #진실여부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