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균상이 속물 변호사와 열혈 교사로 돌아왔습니다.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임페리얼 펠리스호텔에서 OCN 새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제작발표회가 열렸는데요.

[윤균상]

안녕하십니까 <미스터 기간제>에서 기무혁/기강제 역할을 맡은 배우 윤균상이라고 합니다 반갑습니다.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작품입니다.

데뷔 후 처음으로 교사 캐릭터를 연기하게 된 윤균상은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는데요.

[윤균상]

저는 드라마 하기 전까지 나는 아직까지 고등학교 역을 맡을 수 있다 생각을 했는데 여기서 친구들하고 촬영을 해보니까 '나는 안 되는구나' 생각을 했던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극 중 체육 교사 하소현 역을 맡은 금새록 역시 윤균상과 같은 마음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금새록] 

저도 균상 오빠처럼 처음에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라고 했을 때 교복을 입을 줄 알았는데 선생님이라고 해서 아쉬웠고 태라 배우님이 저랑 한 살 차이예요 그래서 뭔가 아쉽고 저도 교복을 입고 싶은데 

그러나 금세 캐릭터에 몰입해 학생들을 자식처럼 여기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금새록]

교사인데 너무 어려보이면 어떡하나 친구들이랑 차이가 안 나 보이면 어떡하나 그래서 머리도 자르고 다듬고 마음의 준비를 했는데 선생님의 마인드가 생기더라고요 교실에 있고 친구들과 있으니까요 친구들과 함께하면서 정말 많은 감정들도 느끼게 되고 한 명 한 명 보듬어주고 싶어지는 것 같아요 그런 부분에 중점을 주고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에이스 검사로 분한 최유화도 캐릭터를 향한 애정이 남달랐습니다.

[최유화]

검사분이 쓴 책이 있더라고요 그것도 읽고 수소문을 해서 검사님이랑 같이 밥도 먹었습니다 그래서 궁금한 것들 물어봤는데 드라마라 현실이랑 다른 부분도 있고 비슷한 부분도 있는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미스터 기간제>는 학원물인만큼 연기력부터 비주얼까지 모두 갖춘 괴물 신예가 대거 출연하는데요.

'천명고 톱클라스 4인방'이라 불리는 이준영, 최규진, 한소은, 김명지는 안방극장에 섬뜩한 존재감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습니다.

그중 '만년 걸그룹 데뷔조' 나예리를 연기하는 김명지는 실제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 학교>에 출연한 바 있는데요. 

[김명지]

저도 서바이벌 아이돌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적도 있다 보니까 도움이 되는 건 간절한 감정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요 감독님도 저를 선택한데에 이유가 있을 것이라고 믿고. 맞죠? 그것에 따라서 열심히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윤균상]

저희 친구들하고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어요 대화가 많은 현장에서는 좋은 장면 좋은 작품이 나오더라구요 많이 기대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들의 본격적인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추리 본능을 자극할 <미스터 기간제>의 귀추가 주목됩니다. 

kstarnews 조수희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