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이 타이틀곡 '뭐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솔로 데뷔를 향한 기대를 높였다.

강다니엘은 24일 0시 공식 홈페이지(https://danielk.konnectent.com/)와 SNS,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의 타이틀곡 ‘뭐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다니엘은 감각적인 컬러를 배경으로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타이틀곡 '뭐해'는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벨(Bell) 계열의 테마의 곡으로, 808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돋보인다.

또한, '오늘도 나는 기대해', '넌 대답이 없네' 등의 가사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는 듣는 이들을 단 번에 사로잡는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퍼포먼스는 공개되지 않았다. 그동안 강다니엘이 남다른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기에 이번 곡의 퍼포먼스에도 기대가 쏠린다.

소속사에 따르면, '뭐해' 퍼포먼스 구성에는 월드클래스 안무가인 앙투안 등 총 3명의 해외 안무가가 함께 했다.

한편, 역대급 선주문 수량 45만 장을 돌파한 강다니엘의 데뷔 앨범 ‘color on me’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kstarnews 이보람기자, brlee5655@gmail.com

[사진=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