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는 엑소(EXO)의 세훈&찬열이 유닛 결성 계기를 밝힌다.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유튜브 EXO 채널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유닛 결성 계기, 앨범 작업 에피소드 등을 담은 스페셜 인터뷰 영상 총 3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세훈&찬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 ‘What a life’(왓 어 라이프)는 트리플 타이틀 곡 ‘Whata life’, ‘있어 희미하게’, ‘부르면 돼’를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의 힙합 장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있어 희미하게'는 중독성 있는 피아노 테마와 청량감이 느껴지는 시원한 멜로디가 특징인 힙합곡으로, 가사를 통해 무더운 여름 휴가지의 풍경을 생생하게 그려낸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의 전곡 프로듀싱을 담당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해당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힙합 레이블 AOMG 대표 프로듀서 GRAY(그레이)가 작곡에, 힙합 그룹 리듬파워의 보이비가 세훈&찬열과 함께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세훈&찬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 ‘What a life’는 7월 22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starnews 이보람기자, brlee5655@gmail.com

[사진=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