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이 라디오 DJ 콘셉트로 팬들과 소통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6일) 오전 10시 젝스키스 공식 SNS에 ‘은지원의 불라방 (불타는 라디오방)’ 1화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은지원은 라디오 DJ로 분해 "그대가 선인장이더라도 얼마든지 안아 주리다. 너에게 날아 갈래. 나는 불나방… 여기는 불라방, 따듯한 소통이 있는 은지원의 불타는 라디오방입니다"라며 ‘불나방’ 속 가사를 시적으로 읊으며 오프닝을 열었다.

이어 새 앨범과 타이틀곡 '불나방 (I’M ON FIRE) (Feat. Blue.D)'에 대한 팬들의 댓글을 직접 소개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은지원은 ‘은지원은 자기만의 스타일이 있다. 자신의 음악색이 사람들한테 잊혀질 때마다 똑같은 음악을 가지고 나와서 다시 각인시키는 느낌’이라는 첫 번째 댓글에 “의도한 건 아니지만 제 색깔을 알아봐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잊혀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답했다.

또한,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은지원은 운이 좋은 게 아니라 보이지 않는 곳에서 그만큼 노력하는 사람이다’라는 한 팬의 댓글에 크게 감동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최근 10년 만에 솔류 정규앨범 'G1'을 발표한 은지원은 타이틀곡 '불나방'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오는 27일~28일에는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EUN JIWON 2019 CONCERT [ON FIRE]'를 개최한다.

kstarnews 이보람기자, brlee5655@gmail.com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