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커플’ 송중기와 송혜교 부부가 결혼 2년 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송중기가 26일 송혜교를 상대로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는데요. 

송중기는 소속사를 통해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며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고 밝혔습니다.

송중기는 입장문에서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는데요. 

그러면서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송혜교 측도 공식입장을 내고 "송혜교는 남편(송중기)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절차를 밟고 있다"고 파경을 인정했는데요. 

송혜교 측은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한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kstarnews에 단독 포착된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아름다운 모습으로 세간의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에 두 사람의 파경 소식에 팬들 역시 큰 충격에 빠진 모습인데요. 

짧은 결혼 생활과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에 두 사람의 이혼 배경을 두고도 추측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kstarnews 안지선입니다.

#송송커플 #송중기 #송혜교 #이혼 #이혼조정신청서 #파경 #세기의결혼 #결혼식 #단독포착 #톱스타커플 #충격 #이혼배경? #kstarnews #쨈이슈다 #데일리쨈 #안지선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