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가장 힙한 뮤지컬로 다시 태어난 ALL NEW 뮤지컬 '그리스(프로듀서 신춘수, 연출 김정한)'가 하이라이트 공연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그리스'의 제작사인 오디컴퍼니㈜의 유튜브 계정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공개된 하이라이트 공연 영상은 방학 동안 바닷가에서 만났다가 헤어진 '대니'와 '샌디'가 학교 친구들에게 서로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넘버 'Summer Nights', '대니'와 '샌디'가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며 부르는 듀엣곡 'You’re The One That I Want', 댄스파티를 준비하는 라이델 고등학교 학생들의 신나는 모습을 담은 넘버 'We Go Together'를 배경으로 제작됐다.

 

'대니' 역의 서경수, 김태오, 정세운, '샌디' 역의 양서윤, 한재아, '케니키' 역의 박광선, 임정모, '리조' 역의 허혜진, 황우림 등 전 배우들의 열연과 역동적인 안무, 화려한 무대 영상까지 생생한 공연 현장을 담았다. 특히 락스타가 꿈인 '두디'의 솔로 무대, '케니키'의 구형 자동차가 오픈카 '그리스 라이트닝'으로 바뀌는 장면과 고백장면, 댄스파티 장면 등 뮤지컬 '그리스' 속 명장면을 교차편집으로 골고루 담아 보는 재미를 준다.

뮤지컬 '그리스'는 젊은 크리에이티브팀의 감각으로 가장 신나고 재기발랄한 프로덕션을 선보이며 "LED영상과 세련되게 편곡된 넘버를 비롯해 풍성하고 화려한 볼거리와 젊은 배우들의 넘치는 에너지로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다. 한마디로 잘 만든 쇼다"라며 평단으로부터 꾸준히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메시지,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유명하고 친숙한 넘버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매회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박수와 환호가 끊이지 않는다.

여름 방학이 끝난 라이델 고등학교에서 재회하게 된 '대니'와 '샌디'의 사랑이야기를 주축으로 10대들의 꿈과 열정, 우정과 사랑을 다룬 뮤지컬 '그리스'는 가죽 자켓과 포마드 헤어, 블라우스와 플레어 스커트, 컬이 풍성한 헤어 등 1950년대 유행했던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보는 매력이 있다.

한편, 2019 'ALL NEW' 뮤지컬 '그리스'는 8월 11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예스24, 하나티켓,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 창작컴퍼니다]

kstarnews 조수희 기자, sooheejo@naver.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