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48주년을 맞은 '영원한 아이돌' 전영록이 추억과 소통의 소극장 단독 콘서트를 연다.

 

전영록은 오는 17일(오후 8시)과 18일(오후 6시) 이틀간 서울 광화문 아트홀에서 소극장 문화운동 'ATUS 릴레이 콘서트'를 펼친다.

 

전영록은 "소극장은 추억의 무대“라며 ”큰 무대도 많았지만 설렘을 갖게 해주는 무대는 역시 소극장으로, 관객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어 좋다"며 소극장 공연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전영록은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리얼브레쓰(Realbreath) 밴드와 무대에 선다. 얼리브레쓰는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음악을 추구하며, 진짜 음악으로 호흡할 수 있는 밴드를 의미한다.

 

전영록은 "나의 음악적 뿌리는 포크이므로 그동안 듣지 못하셨던 곡들을 위주로 기타와 함께하는 무대를 준비중"이라며 공연 콘셉트를 공개했다. 덧붙여 전영록은 "데뷔 50주년을 앞두고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노래 잘하는 선후배 가수들을 위해 장르 구분 없이 곡 작업을 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팬들에게는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음악을 전해드리고 싶다"며 적극적인 초청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ATUS 릴레이 콘서트' 시즌3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정통 메탈 밴드 스틸크로우 콘서트로 5, 6월 공연을 본격 재개한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