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퀸’ 양수경이 산뜻한 봄과 함께 무대로 돌아온다.

 

양수경의 소속사 오스카이엔티는 “오는 4월 26~27일 양일간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2019 양수경 콘서트-Smile Again’을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원조 디바’, ‘발라드 퀸’ 등 수많은 닉네임이 붙은 양수경은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사랑은 차가운 유혹’, ‘이별의 끝은 어디인가요’ 등 발표하는 곡마다 대히트를 치며, 80~90년대 가요계 큰 획을 그었다. 오랜 공백기에도 다시 무대에 설 수 있었던 건 오랫동안 그녀를 기다린 팬들의 응원이 있었기 때문이다.

 

‘2019 양수경 콘서트-Smile Again’에서는 추억에 안주하지 않고 늘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뮤지션 양수경의 모습을 보여준다는 각오다. 이에 양수경은 이번 공연을 위해 무대에서 선보일 레퍼토리를 새롭게 편곡하는 등 공연 준비에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해 데뷔 30주년 공연을 성공리에 마무리한 양수경 씨가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한편 ‘2019 양수경 콘서트-Smile Again’은 오는 26일(금) 오후 8시, 27일(토) 오후 6시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펼쳐진다.

 

kstarnews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Copyrights ⓒ K STAR.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사진제공=(주)동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