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측불허의 전개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돈'이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하며 2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 '돈'은 3월 31일(일) 22만 관객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 4월 1일(월) 오전 7시 30분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누적관객수 250만명을 넘어섰다.

개봉 4일째 100만, 개봉 9일째 2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돈'은 쟁쟁한 경쟁작인 '어스'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한국영화의 저력을 과시하며 흔들림 없는 기세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부자가 되고 싶었던 신입 주식 브로커 '일현'(류준열)이 베일에 싸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를 만나게 된 후 엄청난 거액을 건 작전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돈'은 CGV 골든에그지수 92%,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8.43점을 유지하며 폭넓은 지지를 얻고 있다.

특히, 동종업계인 증권가에서도 '돈'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국거래소에서는 지난 3월 20일(수), 21일(목) 양일간 서울과 부산에서 단체관람을 진행했고, 금융감독원 자본시장 담당 임원들은 물론, 다양한 증권 유관기간에서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돈'의 단체관람을 진행하는 등 이색풍경이 이어지고 있다.  

극장가는 물론 증권가에서도 주목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돈'은 3월 20일(수) 개봉해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쇼박스]

kstarnew 조수희 기자, sooheejo@naver.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