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에녹이 오는 5월 19일 단독 콘서트 '마음이 닿은 순간'을 개최한다.

에녹의 콘서트 '마음이 닿은 순간'은 지난해 에녹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작사, 작곡에 참여한 첫 번째 앨범 'ENOCH 1st ALBUM'의 타이틀 곡 '별에 대한 기억(Memory of stars)'의 가사로, 매 순간 진심과 정성을 다해 무대에 오르는 배우 에녹과 그를 알아봐주고 항상 많은 사랑으로 응원해주는 팬들과의 소중한 순간을 의미한다.

이번 콘서트는 에녹의 첫 번째 앨범 수록 곡들의 라이브 무대와 함께 조금은 투박하지만 에녹이 진심으로 써내려 간 노래 가사와 포토북 촬영 에피소드 등 앨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엿볼 예정이다.

또한 12년 동안 활동하며 주목 받았던 뮤지컬 작품들의 넘버뿐만 아니라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에녹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올해로 데뷔 12년을 맞은 에녹은 부드러운 외모 속에 폭발적인 열정과 에너지를 가진 배우로 뮤지컬 '랭보', '배니싱', '쓰릴 미', '브로드웨이 42번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팬텀' 등 고전에서 현대까지 장르와 시대를 아우르며 다양하고 섬세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에녹 콘서트 '마음이 닿은 순간'은 5월 19일(일) 오후 5시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되며, 4월 4일(목) 오후 2시 멜론티켓에서 단독 오픈 한다.

kstarnews 조수희 기자, sooheejo@naver.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