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시컬 그룹 핑크레이디가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팝시컬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서윤, 이후, 예주, 우림, 현지, 다섯 명의 배우들로 구성된 핑크레이디의 데뷔 타이틀 곡 'GOD GIRL'은 최고를 뜻하는 'GOD'과 소녀를 뜻하는 'GIRL'을 합친 말로 핑크레이디의 당당하고 완벽한 모습을 표현한다.

다섯 멤버의 개성 있는 보컬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다채로운 편곡이 마치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구성감을 가지고 있다.

특히, 곡의 중간 중간 변화되는 스윙 파트에서는 뮤지컬 배우로서의 장점인 퍼포먼스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팝시컬 그룹인만큼 뮤지컬의 다이나믹함과 케이팝의 트렌드를 모두 담은 것은 특징이다.

팝시컬은 신춘수 프로듀서(오디컴퍼니 대표)가 최초로 시도하는 프로젝트로, 케이팝(K-POP)과 뮤지컬을 결합한 새로운 장르이다.

지난 7월 뮤지컬 '그리스'의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핑크레이디 멤버들은 데뷔곡 'GOD GIRL'을 시작으로 뮤지컬 넘버, 대중음악, 뮤지컬 넘버와 K-POP을 접목시킨 팝시컬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뮤지컬 '그리스'의 배우로도 무대에 오르며 멀티 엔터테이너로서의 활동을 이어나간다.

한편 뮤지컬 '그리스'는 4월 30일(화)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K STAR 조수희 기자, sooheejo@naver.com
Copyrights ⓒ K STAR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사진= 창작컴퍼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