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가요계에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딛었다.

ITZY는 오늘(12일) 오후 서울 용산구에 있는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데뷔 앨범 'IT'z Differen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ITZY는 정식 데뷔 전부터 각종 포털 검색어에 이름이 오르내리는가 하면, 타이틀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 공개 18시간 30여분 만에 1000만 뷰를 달성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현장에는 ITZY를 향한 관심을 실감케 하듯 많은 취재진이 자리했으며, 멤버들은 데뷔 무대임에도 긴장한 기색없이 '달라 달라'는 물론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의 커버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ITZY는 '2019년 목표'를 묻는 질문에 "ITZY의 해로 만들고 싶다. 또 신인상은 한 번밖에 탈 수 없기 때문에 신인상을 타고 싶은 욕심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나아가서의 목표는 무엇이느냐'는 질문에는 "저희 만의 콘서트를 하고 싶다"며 "이후에 투어 콘서트도 진행하고 싶다"고 말했다.

ITZY는 꼭 갖고 싶고,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은 존재를 뜻하는 트렌디한 단어 'IT'을 포함한 그룹명으로,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의미를 지닌다.

ITZY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K STAR 이보람기자, brlee5655@gmail.com

Copyrights ⓒ K STAR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사진=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