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박해진이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이끌었다.

박해진은 11일 일본 도쿄 토요스PIT에서 단독 팬미팅 '더 스페셜 밸런타인데이 (The Special Valentine's Day)'를 열고 객석을 가득 메운 1,000여 명의 일본 팬들과 만났다.

사랑을 고백하는 날인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히 준비된 이번 팬미팅은 박해진이 지난해 11월 일본 팬미팅 당시 "곧 다시 만나자"고 팬들에게 약속한 것을 지키기 위해 기획됐다.

당시 하루 만에 전석이 매진되면서 박해진에 대한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실감, 미처 함께 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이번 팬미팅을 준비하게 된 것.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박해진에 대한 팬들의 사전 앙케이트를 통한 질의응답과 특별 이벤트 등으로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어느 때보다 훈훈하고 사랑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팬들의 열화와 같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일본 팬들과 박해진은 장점과 단점, 배우가 되지 않았다면 어떤 직업을 택했을지, 박해진과 데이트를 한다면 어디에 가고 싶은지 등 적극적인 답변을 하며 최고의 호흡을 이루었다.

특히 사전 앙케이트 중 '박해진과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다면?' 이라는 질문에 한 팬은 '종일 요리(삼계탕)를 해달라 하겠다' 라고 이야기했고, 이에 박해진은 "삼계탕을 해주고 설거지도 내가 하겠다"고 답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어 추첨을 통해 당첨된 팬들에게 모닝 메시지를 핸드폰에 직접 녹음해주는가 하면 샤인 LED 마스크, 판매 시작과 동시 0.02초 만에 솔드아웃되어 구하기 힘든 화보집과 포토카드, 사인 소방관 달력 등을 아낌없이 선물했다. 또 밸런타인데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초콜릿 선물도 이어졌다.

3시간 동안 행사장을 꽉 채운 박해진은 "곧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고 일본 팬들도 꼭 다시 만나러 오겠다"며 아쉬운 작별 인사로 마무리했다.

한편 박해진은 올해 소방관 달력 무료 모델, 소방안전 홍보영상 재능기부 등 소방관 지원 활동에 힘써 온 공을 인정받아 최근 소방청 명예소방관으로 임명됐다.

K STAR 조수희 기자, sooheejo@naver.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사진= 마운틴무브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