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핫샷 노태현이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설렘과 자신감을 나타냈다.

노태현은 23일 오후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첫 번째 솔로 앨범 'biRTHda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기자들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노태현은 "이번 앨범을 통해 중점적으로 보여주고 싶은 부분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귀여운 모습"이라고 답했다.

노태현은 "JBJ 활동을 하면서 다른 멤버들에게 애교를 많이 배웠다. '열심히 끝까지 가보자'라는 생각으로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계획이니, 그런 부분을 많이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드리지 않았던 모습을 보여드리자', '내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걸 찾아가자'는 생각으로 앨범과 무대를 준비했다"며 "지금은 가장 잘 할 수 있는 걸 찾은 것 같다"고 밝혀 기대를 더했다.


또한, "혼자 앨범 준비를 계속 하다보니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라는 의심이 계속 들고 떨렸다. 하지만 기자님들 앞에서 타이틀곡 'I Wanna Know' 무대를 선보이고 나니 자신감이 120%까지 올랐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번 앨범은 'biRTHday', 'I Wanna Know', 'Love Lock', '하늘별' 총 4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노태현이 직접 전곡의 작사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I Wanna Know'는 자유분방한 가사와 중독성 강한 HOOK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EXO '으르렁', 샤이니 '드림걸' 등을 작곡한 신혁과 줌바스 뮤직 그룹이 함께 했다.

노태현은 내일(24일) 오후 6시 첫 번째 솔로 앨범 'biRTHday'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K STAR 이보람기자, brlee5655@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사진=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