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퀸’ 양수경이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양수경은 지난 28일과 29일 양일에 걸쳐 쉐라톤그랜드워커힐서울 서울씨어터에서 30주년기념 콘서트 ‘파티’를 열었다. 영하의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공연장의 열기는 그야말로 뜨거웠다.

 

공연 첫날인 28일 ‘알 수 없는 이별’로 첫 무대를 마친 양수경은 “30주년이 매일 똑같은 날의 하루이지만 오늘 만큼은 저에게 아주 특별한 날이고 객석을 채워준 여러분에게도 특별한 날이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날 공연에서 양수경은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바라볼 수 없는 그대’, ‘사랑은 차가운 유혹’ 등 히트곡은 물론 나훈아의 ‘갈무리’, 여진의 ‘그리움만 쌓이네’ 등 컴백 미니앨범 수록곡과 이미자의 ‘동백아가씨’, 남진의 ‘가슴 아프게’, 조용필의 ‘Q’ 등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명작’ 수록곡을 연이어 불러 박수갈채를 받았다.

 

양수경의 노래와 배우들의 무대가 조화를 이룬 뮤지컬 형식의 공연은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파티’라는 콘셉트에 맞게 댄스 공연까지 더해져,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황홀한 밤을 선물했다.

 

양수경은 “무대 위에서 노래를 하는 기분은 마치 관객과 연예하는 기분이에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러 가서 무슨 얘기를 할까? 왜 생각만 해도 설레잖아요. 오늘은 평생 못 잊을 날이 될 거에요. 30년을.... 오늘의 저를 만들어주신 것은 바로 여러분입니다”라며 다시 한 번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조건 없는 사랑으로 언제나 절 응원해주고 격려해 준 당신의 눈빛을 다시는 잊지 않겠습니다. 사랑합니다”, “30년의 세월을 뒤로하고 새롭게 출발하는 저의 인생에도 변함없는 사랑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등 양수경은 진심이 담긴 고백은 팬들의 가슴마저 뭉클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K STAR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사진=양수경뮤직카페(고독한자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