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드라마 ‘최고의 치킨’의 주연배우 박선호와 주우재의 상반되는 투샷이 공개됐다.

 

내년 1월 2일 첫 방송되는 드라맥스 · MBN 새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극본 박찬영, 조아영/연출 이승훈/제작 iHQ, 메이퀸픽쳐스)에서 훈남 치킨집 사장님 박선호(박최고 역)와 사연 있는 꽃거지 주우재(앤드류 강 역)의 운명적인 만남이 포착됐다.

 

극 중 박최고(박선호 분)는 잘 다니고 있던 대기업을 박차고 나와 치킨집을 차리는 열혈 청년 CEO다. 앤드류 강(주우재 분)은 한때는 촉망받던 요리계의 아이돌이었으나 지금은 노숙자 신세로 전락한 인물이다. 요리라는 공통점 외에 별다른 접점이 없어 보이는 두 남자의 조합이 묘하게 시선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선호와 주우재는 사뭇 다른 표정으로 서로를 마주하고 있다. 전구를 밝힌 듯 해맑은 미소를 머금고 주우재를 바라보는 박선호의 얼굴은 반가움을 넘어 신나 보인다.

 

반면 박선호를 응시하는 주우재의 눈빛은 속내를 알 수 없어 궁금 세포를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허름하고 꾀죄죄한 옷차림 속에 숨겨진 그의 표정은 초연하고 무덤덤해 보인다.

 

이런 두 사람의 상반된 모습이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최고의 치킨’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도 수직 상승하고 있다.

 

한편, 드라맥스 · MBN 새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은 내년 1월 2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K STAR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