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양수경이 데뷔 30주년을 맞아 앨범 발매와 콘서트 개최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양수경은 지난 14일 스페셜 앨범 ‘명작’을 발표한 데 이어 오는 28일과 29일 양일에 걸쳐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워커힐 씨어터에서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 ‘파티’(Party)를 연다.

 

양수경의 소속사 오스카이엔티 측은 “오는 29일 양수경의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 티켓 매진에 힘입어 28일 티켓을 추가로 오픈한 상황”이라며 “콘서트에서 스페셜 앨범 ‘명작’ 수록곡들이 소개되는 만큼 팬들의 기대가 큰 것 같다”고 밝혔다.

양수경의 데뷔 3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명작'에는 타이틀곡 조용필의 'Q'를 비롯하여 서브 타이틀곡 이미자의 '동백아가씨', 그 외 김범룡의 '바람바람바람', 남진의 '가슴 아프게' 등 명곡 10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인기 작곡가 하광훈이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전곡을 라운지 음악 느낌으로 새롭게 편곡해 호평을 받고 있다.

 

양수경은 “노래를 선정하고 저작권자들에게 연락을 드렸더니 모두들 흔쾌히 허락을 해줘서 즐겁게 한 곡 한 곡 녹음을 했다"며 "오는 28~29일 예정된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소개할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K STAR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