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박해진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화보집이 공개된다.

박해진 소속사 (주)마운틴무브먼트는 "오는 12월 박해진의 단독 화보집을 출시한다"며 "오랜 시간 박해진과 함께해 준 팬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작한다"고 밝혔다.

이 화보집은 박해진의 공식 팬클럽 클럽진스 회원만 구매할 수 있다. 화보집을 통해 드라마와 영화 촬영, 해외 활동, 각종 기부와 봉사 등 그동안 바쁘게 지내온 박해진의 다채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화보집은 박해진이 직접 쓴 일기과 스페셜 에디션도 들어갈 예정이어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화보집에서 박해진의 패션 센스도 엿볼 수 있다. 한 의류 브랜드의 한중 동시 모델로 발탁됐을 만큼 글로벌한 패션 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박해진은 평소 패션 스타일도 화보집을 통해 보여줄 계획이다.

 

마운틴무브먼트는 "오랜 시간 박해진의 활동을 응원해오면서 모아놓은 컷을 이번 화보집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며 "박해진에 대한 사랑이 담긴 사진들을 팬들이 좋아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2일 일본 팬미팅을 시작으로 본격 해외 활동을 재개하며 소방관 처우 개선을 위한 'Hands For Hero' 소방관 달력 촬영 및 구매에 나서는 등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K STAR 강주영 기자, kang6417@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