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적 썰왕썰래’에서 금전운과 애정운 등이 상승할 풍수 인테리어 팁이 공개된다.

오늘(16일) 방송할 코미디TV 미스터리 토크쇼 ‘우주적 썰왕썰래’ 주제는 풍수지리. 이날 건축가 겸 역술가 박성준 씨가 지난주에 이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팁을 소개한다.

박성준 씨는 자녀 방을 위한 인테리어 팁과 금전운과 애정운이 상승하는 인테리어 팁 등을 설명해 출연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부자들이 몰리는 동네에 흐르는 기운 등 잘 알려지지 않은 ‘풍수지리 미스터리’를 낱낱이 파헤쳐 시선을 끌었다.

지난주 ‘덜빈상’과 ‘단명운’, ‘거지상’ 등 뜻밖의 트리플 크라운 달성해 때아닌 수난을 겪었던 황제성은 풍수지리에 대한 희망을 품고 자신의 집 내부를 공개했다. 이에 박성준 씨는 “사람 사는 집이라고 하기에 어려운 집”이란 결론을 내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결혼을 원하는 사유리는 애정운 상승을 위한 인테리어에 관심을 보였다. 박성준 씨는 사유리 집 거실의 소파 배치에 대해서는 좋은 평을 했지만 “침대 방향은 틀었으면 좋겠다”며 아쉬움을 보였다. 또 애정운 상승을 위해 “남쪽에 빨강이나 분홍색 계열의 소품을 뒀으면 좋겠다”는 조언을 덧붙이기도.

한편, 풍수 인테리어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오늘(16일) 밤 12시 코미디TV 미스터리 토크쇼 ‘우주적 썰왕썰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K STAR 강주영 기자, kang6417@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