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아이언 마스크’가 명품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 향연으로 눈길을 모은다.

‘아이언 마스크’는 17세기 프랑스 파리,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낸 뒤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와 총사 대장이 된 달타냥이 루이 14세를 둘러싼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을 담아낸 작품이다.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배우 김덕환, 박준규, 김영호, 최낙희, 류창우, 조남희, 이병준, 김법래가 극중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 등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특유의 완숙함과 노련미로 무대를 풍성하게 채워 기대감을 높인다.

뮤지컬 ‘아이다’, ‘명성황후’ 등에서 중후한 보이스로 관객을 사로잡은 김덕환과 뮤지컬 ‘코요테 어글리’, 드라마 ‘검법남녀’ 등 무대와 안방극장을 오가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준 박준규,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등과 드라마 ‘슈츠’에서 활약하며 특유의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인 김영호는 삼총사의 리더 아토스 역을 맡아 3인3색 매력을 선보인다.

뮤지컬 ‘레미제라블’, ‘아가씨와 건달들’ 등에서 안정된 연기력으로 사랑받은 최낙희와 뮤지컬 ‘미스 사이공’, ‘시카고’, ‘노트르담 드 파리’ 등에서 활약한 실력파 배우 류창우는 삼총사 은퇴 후 종교에 귀의해 신부가 된 아라미스 역을 맡는다. 과거 둘도 없는 동료였지만 지금은 총사 대장이된 달타냥과 이념 대립에서 비롯된 고뇌를 심도 있게 표현해낸다.

삼총사 은퇴 후 부인 세실을 만나 소박한 행복을 느끼며 사는 포르토스 역에는 뮤지컬 ‘셜록홈즈’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조남희와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입지를 다져온 이병준, 뮤지컬 ‘삼총사’ 초연부터 포르토스로 출연한 김법래가 그간의 연기 내공을 쏟아낸다.

한편,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화제인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오는 11월 18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한다.

K STAR 강주영 기자, kang6417@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