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태진아와 강남이 금영그룹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KY금영그룹은 "서울 용산 사옥에서 태진아와 강남을 금영그룹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태진아와 강남은 홍보대사로서 대한민국 노래 문화를 활성화하고 세계에 한국의 노래방 문화를 알릴 예정이다. 또한 노래를 사랑하는 국민들을 위해 가요와 노래방에 대한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태진아와 강남은 "노래를 부를 때마다 팬들의 아낌없는 사랑에 감사드리고, 노래 인생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며 "홍보대사로서 대한민국의 노래 문화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태진아는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에도 금영노래방 반주기를 설치해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김진갑 금영그룹 회장은 "트로트 스타 태진아와 인기 가수 강남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영광"이라며 "이들이 홍보대사로서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태진아는 금영그룹과 함께 제작한 싱글앨범 '그게 답이야'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화제를 모았다. 신곡 '그게 답이야'는 노래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희망과 평화의 노래를 선물하는 곡이다.

한편, 태진아와 강남은 각종 방송 활동과 행사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K STAR 강주영 기자, kang6417@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