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문세윤이 ‘맛있는 녀석들’에서 배우 정해인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해 화제다.

오늘(7일) 방송될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문세윤이 정해인과 나눈 메시지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이목을 끈다.

이날 방송에서 유민상은 게스트로 나왔던 배우들을 초대해 ‘배우 특집’을 기획하자고 제안했고, 이에 문세윤이 “해인이 불러야지”라며 정해인과의 친분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러나 유민상을 비롯한 김준현, 김민경은 문세윤과 정해인의 친분을 믿지 못한다는 반응을 보였고, 이에 발끈한 문세윤은 정해인과 나눈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시지에는 문세윤이 “요즘 잘 돼서 보기 좋다”고 하자, 정해인이 “우리 맛있는 거 먹으러 가요”라고 답장한 내용이 담겼다.

이에 문세윤은 “‘맛있는 녀석들’ 나오겠다는 뜻 아닙니까”라며 정해인의 출연을 암시(?)했고, 이 말을 들은 멤버들은 잔뜩 기대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정해인과 친분을 자랑하는 문세윤의 의외의 인맥에 스태프도 놀랐다는 후문.

앞서 ‘맛있는 녀석들’은 박보영과 서우, 조한선 등 쟁쟁한 배우들이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예능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았다. 과연 ‘국민 연하남’ 정해인의 ‘맛있는 녀석들’ 출연이 성사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문세윤과 정해인의 에피소드는 오늘(7일) 오후 8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 STAR 강주영 기자, kang6417@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