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이 올해 첫 팬미팅인 클럽진스 3기 창단식에서 팬들과 직접 만난다.

박해진은 오는 9월 8일 '더 진스 토크쇼(THE JIN's TALK SHOW)'란 타이틀로 팬미팅을 연다. 연예계 대표 '팬 사랑꾼'으로 알려진 박해진이 토크쇼 형태로 진행될 이번 팬미팅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박해진은 10주년 팬미팅의 전액을 지원하며 팬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팬미팅이 열릴 때마다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박해진은 이번에도 독특한 구성으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주제를 팬들이 가장 원하는 형식의 토크쇼로 채운 만큼 어느 때보다 팬들과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최근 공개된 박해진의 팬미팅 포스터 3종은 기존 팬미팅 때와는 스케일이 다른 기대감을 자아낸다. 포스터는 박해진의 차기작인 드라마 '사자' 속 세 명의 인물로 구성됐다.

극중 일훈, 첸, 동진 등 박해진이 '사자'에서 분한 1인4역 중 세 캐릭터가 팬미팅 포스터에 담겼다. 이지적인 분위기의 일훈과 상처 입은 야수 같은 눈빛의 첸, 뭔지 모를 미스터리함을 자아내는 동진 등 3인3색의 각기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번 팬미팅에는 드라마 '사자' 팀이 대거 출연해 드라마 현장 이야기와 게임도 함께 즐길 예정이다.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 관계자는 "박해진이 더운 날씨에도 직접 팬미팅 아이디어를 내고 팬들과 최대한 소통할 수 있도록 준비하면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며 "박해진 만의 팬사랑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해진 팬미팅은 오는 17일부터 팬클럽 선예매, 20일부터 일반 예매가 가능하다.

K STAR 강주영 기자, kang6417@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