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인드브릿지]

한류스타 박해진이 시원한 가을바람을 부르는 ‘가을 남자’의 정석을 보여줬다.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는 박해진이 모델로 나선 ‘2018 가을 화보’를 6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패션사진가 어빙펜이 다양한 직종의 직업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촬영한 사진 시리즈인 ‘포토그래프 오브 워커스’를 오마주한 ‘더 뉴 룩’을 테마로 진행됐다. 모던한 스튜디오 배경에서 다양한 스타일이 담긴 가운데 각자의 캐릭터를 상징하는 소품을 활용해 현대적인 감성을 표현했다.

화보 속 박해진은 캐주얼부터 셋업 스타일까지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깔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네이비 셋업 스타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체크 셔츠와 스웨이드 재킷을 매치해 자유분방함을 살렸다. 또 화이트 티셔츠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하며 여심을 자극한다.

박해진은 3년 연속 이 브랜드의 중국 전속모델에 이어 한국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한 브랜드의 2개국 모델로 활동하며 한류스타로서의 인기를 입증해온 것.

한편, 박해진은 최근 소방안전홍보영상에 재능기부로 출연해 귀감을 샀으며 이에 소방청은 오는 9일 소방청에서 박해진에게 감사패 증정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K STAR 강주영 기자, kang6417@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