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이 방송 최초로 ‘먹방 콘서트’를 개최했다.

오늘(3일) 방송하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은 ‘먹방 콘서트’를 열고 시청자들과 함께 본격 먹방을 펼친다.

‘맛녀석 4인방’이 지난 4년 동안 ‘맛있는 녀석들’을 진행하며 시청자들과 직접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먹방 콘서트’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더욱 뜨겁다.

앞서 ‘맛있는 녀석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함께 먹방을 펼칠 신청자를 모집해 화제를 모았다. 약 2주 동안의 모집 기간에 무려 1246명이 사연을 보내는 등 ‘맛있는 녀석들’과 ‘먹방 콘서트’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이 대단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은 이번 ‘먹방 콘서트’를 통해 시청자들과 적극 소통하는 것은 물론, 콘서트에 초대받은 신청자 30명과 ‘치킨 먹방’을 선보인다.

콘서트 당일 산적 분장에 짚신까지 신고 나타난 시청자가 있는가 하면, 유민상의 온라인 게임 친구가 등장하는 등 ‘먹방 콘서트’에서는 먹방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폭소 만발 사연도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김준현은 ‘먹방 콘서트’를 찾은 시청자들과 치킨에 먹으면 좋을 샐러드 총 34인분을 대야에 만드는 등 시청자들과 완벽한 먹방 케미까지 자랑해 현장에서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고.

또한 이날 김준현과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은 ‘먹방 콘서트’ 기념 축하공연을 펼쳐 현장 분위기를 더 후끈 달궜다는 후문이다.

한편, ‘제1회 먹방 콘서트’는 오늘(3일) 오후 8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 STAR 강주영 기자, kang6417@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