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TV 미스터리 토크쇼 ‘우주적 썰왕썰래’가 오는 8월 9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우주적 썰왕썰래’는 코미디TV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는 새 예능프로그램으로, UFO와 외계인, 귀신, 초능력 등 미스터리한 ‘썰’들의 실체를 본격적으로 파헤치는 토크쇼다.

‘우주적 썰왕썰래’ MC는 방송인 이휘재가 맡는다. 이휘재는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으로 이야기의 포문을 여는 ‘Mr. Lee 스토리텔러’로서 맹활약할 예정이다.

이휘재와 함께 연예계 숨은 미스터리 마니아로 알려진 개그맨 황제성과 4차원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방송인 사유리가 ‘우주적 썰왕썰래’에 출연한다. 카이스트 출신 뇌섹남 오현민과 UFO 전문가 맹성렬 교수도 이 프로그램에 합류한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우주적 썰왕썰래’ 포스터에는 MC 이휘재를 중심으로 황제성과 사유리, 오현민, 맹성렬 교수가 모여 호기심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들은 프로그램 콘셉트에 맞게 우주가 보이는 서재를 배경으로 신비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이휘재와 황제성, 사유리, 오현민, 맹성렬 교수는 ‘우주적 썰왕썰래’에서 기상천외한 이야기들을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다양한 상상력을 펼치며 난상토론을 벌일 계획이다. 상식을 뛰어넘는 재미있는 발상과 흡인력 있는 스토리텔링, 엉뚱한 실험과 소신 발언 등을 통해 예능프로그램의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미스터리 토크쇼 ‘우주적 썰왕썰래’는 오는 8월 9일 오후 9시 첫 방송하며 매주 목요일 코미디TV에서 볼 수 있다.

K STAR 강주영 기자, kang6417@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