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상민이 ‘이식당’을 통해 어머니의 근황을 전하며 효심을 드러냈다.

이상민은 최근 진행된 코미디TV ‘잠시 휴-이식당’ 10회 촬영 중 “어머니가 10개월 만에 퇴원하셨다”며 어머니께 드릴 음식을 포장 주문했다.

오는 17일 방송하는 ‘이식당’ 10회에는 서울의 한 간장게장 맛집에 대한 사연이 접수됐다.

이번 사연의 주인공은 “도쿄에 사는 일본인 친구가 간장게장을 먹으러 일 년에 적어도 한 번은 한국을 방문한다”고 밝히며, 이상민에게 이 식당에서 게장을 맛볼 것을 추천했다.

해당 식당을 찾은 이상민은 사연 주인공의 추억 속 음식인 꽃게 간장게장과 참게 간장게장을 시켰다.

게장을 맛있게 먹던 이상민은 “지금 메뉴 하나를 만들고 싶다”며 “간장게장 소스에 메밀국수를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평소 음식과 요리에 관심 많은 이상민이 미식가다운 면모를 보인 것.

이후 이상민은 게장 맛에 감탄하며 촬영 중 갑자기 “꽃게 간장게장과 참게 간장게장을 포장해달라”고 주문했다.

이상민은 “어머니께 가져다드리려고 한다”며 “어머니가 어제(촬영일 기준) 퇴원하셨다”고 밝혔다.

이어 이상민은 “어머니가 10개월 만에 퇴원하셨다”며 “맛있는 음식을 보니까 어머니 생각이 난다”고 덧붙였다.

이 같은 이상민의 효심에 촬영 현장 분위기는 훈훈해졌고, 식당 관계자들과 ‘이식당’ 제작진은 이상민의 어머니가 앞으로 더 건강하시길 바랐다는 후문.

한편, 이상민의 게장 먹방과 어머니에 대한 사랑은 오는 17일 오후 11시 코미디TV ‘잠시 휴-이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 STAR 강주영 기자, kang6417@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