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TWICE)가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로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9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공개 2시간 만에 멜론, 엠넷, 네이버, 지니, 올레, 소리바다, 벅스 등의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트와이스의 새 앨범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은 오늘(10일) 오전 기준으로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해외 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으며,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10일 오전 기준 홍콩, 태국, 싱가포르 등 해외 6개 지역 아이튠즈 송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일본에서는 신보 '서머 나잇'의 수록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 음원이 현지 라인뮤직 톱 100차트서 1, 2, 3위를 차지하며 차트 줄 세우기를 보여줬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아홉 멤버들의 청춘을 표현한 업템포 팝곡으로, 트와이스만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OOH-AHH하게', 'TT', 'CHEER UP', 'SIGNAL', 'KNOCK KNOCK', 'Heart Shaker' 등 활동하는 곡마다 뜨거운 인기를 누렸던 트와이스는 이번에도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한편,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1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588만 뷰를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수립 중이다.

[사진= JYP 엔터테인먼트]

K STAR 이보람기자, brlee5655@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