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그레이티스트 매직쇼(World's Greatest Magic Show)'가 열린다.

이번 공연은 미리내마술극단과 아르카나가 주최 및 주관하며, 국내외 최정상급 마술사들이 대거 출연한다.

아시아 최고의 익살꾼 김민형 마술사가 호스트를 맡았으며,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CD마술'의 한설희 마술사, 대형 마술의 신예 최형배 마술사, 국내 비둘기 마술의 선구자 크리스현(현철용), 감각적인 마술을 선보이는 Jordan-K(곽지훈)이 무대에 오른다.

또한, 프랑스의 전설적인 마술사 네스토 하토(Nestor HATO)와 만화와 같은 감성을 선물해줄 페트릭 레넌(Patrick Lehnen), 스페인의 떠오르는 신예 채마(Txema)가 출연을 확정해 높은 기대가 쏠린다.

공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누구나 쉽게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갈라쇼 형식의 공연으로 진행된다"며 "각기 다른 콘셉트로 최고의 공연을 한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환상적인 쇼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월드 그레이티스트 매직쇼'는 오는 7월 21~22일 양일간 서울 영등포아트센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영등포 구민은 특별 할인가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사진= 미리내 마술 극단]

K STAR 이보람기자, brlee5655@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