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준호가 ‘혼밥특공대’를 통해 특별한 후배 사랑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김준호는 오늘(5일) 방송하는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잠시 휴-혼밥특공대’에 스페셜 혼밥특공대원으로 출연한다.

최근 김준호는 ‘혼밥특공대’ 녹화를 위해 ‘MS스튜디오’로 불리는 유민상 집을 방문, 유민상에게 디퓨저를 선물했다.

오랫동안 솔로 생활을 이어온 유민상의 집에서 ‘남자 냄새’가 아닌 향기가 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직접 선물을 준비한 것.

MS스튜디오는 ‘혼밥특공대’ 녹화 장소이자 유민상의 집이다. 앞서 유민상이 ‘혼밥특공대’에 자신의 집을 무료로 빌려주고 있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준호와 유민상은 가까이 사는 이웃사촌 사이.

평소 유민상 집에 자주 들렀던 김준호는 ‘혼밥특공대’를 촬영하면서 “유민상한테 질려버렸다”며 “집에 들어갔는데 남자 냄새가 살벌하게 났다”고 말해 유민상을 당황하게 했다.

이후 김준호는 “유민상을 위해 준비한 것이 있다”며 여러 개의 디퓨저를 꺼내 무심한 듯 다정한 선배의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스페셜 혼밥특공대원으로 출동한 김준호의 모습은 5일 오후 11시 코미디TV ‘잠시 휴-혼밥특공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 STAR 강주영 기자, kang6417@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