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평소 입담과 센스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죠 스타, 말말말! 또 어떤 유쾌한 상황이 벌여졌을지, 함께 만나보시죠.

[현장음: 전혜진]

이 옆에 있는 사람과 첫눈에 사랑에 빠져서 결혼을 하고

[현장음: 이선균]

그게 제 인생에 좋은 추억거리가 될 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생애 첫 한 연극 무대에 서게되는 설렘과 함께 훈훈한 부부애를 드러낸 이선균-전혜진 부부!

하지만 부부애에 앞선 배우로서의 자존감은 그 이상이었는데요.

[현장음: 전혜진]

어제도 대본을 보더라고요. 저는 못 보거든요. 애를 봐야 되니까..어, 굉장히 질투가 일어났어요.

[현장음: 이선균]

견제가 굉장히 심합니다. '나는 애를 보는데 너는 대본을 보냐' 서로 뭐 불 꺼라 빨리 잠 못 자겠다.

[현장음: 전혜진]

저는 그냥 그

[현장음: 이선균]

아 끼어들지 말고요.

[현장음: 이선균]

그래서 저희 조율중이고요. 일단 연습실 나올 때 따로 나오고 있습니다.

이렇듯 각자의 배우로서의 커리어에 더해진 은근한 신경전을 벌이고 두 사람! 하지만 천하의 배우 이선균도 아내 전혜진 앞에서는 영락없는 고양이 앞에 쥐였습니다.

[현장음: 이선균]

훌륭한 배우입니다. 정말로 훌륭한 배우고 네.. 아, 아내 전혜진이요 어.. 꼭 대답해야되나요? 으하하하하 하하하하하 훌륭합니다. 배우 전혜진만큼 훌륭하고 사랑스럽고 예.. 예.. 러브러브업이죠.

연기자라면 한 번 쯤 욕심낼만한 황금시간대 드라마죠. [내 딸 서영이]의 후속작 [최고다 이순신]에 그것도 생애 첫 주연으로 캐스팅된 배우 조정석!

[인터뷰: 조정석]

Q) 첫 주연작인데?

A) 납득이 되진 않고요.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어머니는 만세삼창을 외치셨고요.

하지만 이보다 그가 더 신난 이유가 있었습니다. 바로 뭇 삼촌팬들의 불변의 로망, 아이유가 상대역이라는 점!

[현장음: 조정석]

가족들한테 도둑놈이라는 이야기를 먼저 들었고요. 그래도 아이유씨만 괜찮으시다면 저는 열심히 연인관계를 잘 만들어볼 의향이 있고요. 그렇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유에게 조정석은 피부 좋은 삼촌팬 한 명에 지나지 않았는데요.

[현장음: 아이유]

처음에 대본 리딩 할 때 처음으로 뵀는데 피부가 너무 좋으신 거예요. 그래서 그때 모자를 쓰고 맨얼굴로 오셨는데 광대가 정말 반짝반짝 너무 피부가 정말 좋으셔서 제가 끝나고 정말 인나언니한테까지 얘기를 했어요.

하지만! 속 없는 삼촌팬마냥 조정석의 거침없는 아이유 예찬은 그야말로 점입가경!

[인터뷰: 조정석]

Q) 아이유의 매력은?

A) 너무 러블리 한 것 같아요 되게 사랑스럽고 그리고 되게 귀엽고 보시는 모습 그대로 너무 예쁘고 그래서 일단 너무 러블리하고..

한국의 마돈나이자 원조 댄싱퀸 김완선! 그녀가 댄스 서바이벌에 출전한다??!

[현장음: 이덕화]

오 김완선 !!

[현장음: 김완선]

안녕하세요. 김완선입니다. 아...

mbc [댄싱위드더스타] 시즌3에 출전하게된 김완선! 스스로에게도 쉽지 않았을 도전이었다고 하는데요.

[현장음: 김완선]

사실 처음에 제의를 받았을 때 굉장히 망설였어요. 왜냐면 저는 잘해야 하는 구나 하고 못하면 웬일이니? 실망이란 얘길 들을 게 너무나 보였고요.

하지만! 이런 걱정과는 달리 댄싱퀸으로서의 프라이드는 역시나 솔직하고 남달랐습니다.

[현장음: 김완선]

이 기회를  잘 활용해서 다시 건강하고 더 멋진 김완선으로 거듭나고 싶다라는 욕심이 생겼습니다 지켜봐 주시고요. 제가 못하는 거는 정말 어려운 거거든요? 하하 그런지만 알고 계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