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상민이 ‘이 식당’에서 ‘김치찌개 전문가’ 포스를 뽐냈다.

이상민은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잠시 휴-이 식당’을 통해 김치찌개를 맛있게 먹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최근 ‘이 식당’에는 소개팅한 남자와의 특별한 추억이 담긴 김치찌개 식당에 대한 한 여자 신청자의 사연이 접수됐다.

‘이 식당’에서 ‘미스터리 미식가’로 활약 중인 이상민은 사연 신청자의 추억 속 입맛을 재조명하고 사연의 주인공과 음식을 통해 교감하기 위해 해당 김치찌개 집을 찾았다.

이상민은 그곳의 음식을 직접 먹어보며 김치찌개를 맛있게 먹는 비법을 전했다.

이상민은 김치찌개에 들어간 두부와 고기를 젓가락으로 살짝 눌러보며 익은 정도를 섬세하게 체크한 뒤 찌개에 우동 사리를 조심스럽게 넣는 등 미식가로서의 모습을 보였다.

이후 이상민은 “우동은 너무 익혀도, 국물이 조금만 졸아도 민감한 음식이니 끓으면 바로 먹을 것”을 강조하면서 “김치찌개는 뜨거워야 맛있다. 뜨거워서 입천장이 데기도 하지만 맛있어서 참는다”라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이상민은 숟가락 위에 두부와 고기, 김치를 얹고 국물을 적셔 먹으며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었고, 김치찌개에 밥을 말아 먹으며 식사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한편, 이상민의 김치찌개 맛있게 먹는 비법은 오는 22일 오후 11시 코미디TV ‘잠시 휴-이 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 STAR 강주영 기자, kang6417@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