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살래요'의 금새록이 사랑의 큐피트에서 갑질 복수까지 눈길을 끌었다.

지난 18회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제작 지앤지프로덕션)에서 현하(금새록)는 미연(장미희)과 함께 모녀 사이인 척 하며 백화점 VIP 라운지에 입장, 그동안 당했던 갑질 설움을 되갚아 줬다.

알바퀸 현하는 백화점 VIP 라운지에서 안내 일을 하며 만난 진상 고객의 갑질에도 의연하게 대처했다. 하지만 실제로는 스트레스에 군것질 폭식을 하고 재형(여회현)에게 울먹이며 하소연 하는 등 짠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아빠 효섭(유동근)과 재력가인 미연의 관계를 찬성 하는 이유가 "아빤 평생 얼마나 당했을까 생각했어. 아빠 인생 VIP로 살 수 있는데 그걸 날려!"라며 더욱 안타깝게 했다.

뿐만 아니라 효섭에게 미연의 건강검진 소식을 알려 사랑의 큐피트 역할을 톡톡히 했다. 돌직구 막내딸이 두 사람의 진심을 확인하게 한 셈이다. 다시 관계를 회복한 미연에게 한 시간만 제 엄마가 돼 주겠냐고 부탁 해 라운지에 입성한 현하는 자신을 하대하던

화점 매니저와, 다시 마주친 진상 고객에게 당당한 모습을 보이며 사이다를 안겼다.

현실에 있을 법한 에피소드와 장미희의 걸크러쉬 넘치는 모습, 그를 자연스럽게 엄마라고 부르는 금새록의 모습이 흥미진진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금새록이 철부지 막내딸에서 진짜 신데렐라로 재탄생 할지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KBS 2TV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같이 살래요']

K STAR 조수희 기자, sooheejo@naver.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