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이 전세계 팬들과 훈훈한 마음을 나눴다.

드라마 '사자'(연출 장태유) 촬영에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박해진의 촬영장에 전세계 11개 국가 총 9곳의 팬덤에서 준비한 근사한 밥차, 간식차, 음료차 등이 줄을 이어 현장에 도착한 것.

팬들은 각 푸드트럭 뿐 아니라 정성스레 제작한 응원 문구가 담긴 현수막, 배너, 스티커 등도 함께 준비했다.

이번 팬들의 선물이 특별한 이유는 그동안 박해진이 팬들의 선물을 일절 고사해왔기 때문이다.

앞서 박해진은 4000명의 팬들과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과 글로벌 팬클럽 창단식을 모두 무료로 진행하며 본인이 부담해왔다. 팬들에게 고가의 선물을 받는 것은 본인의 신념에 어긋난다며 그 동안 팬들의 밥차나 음료차 지원도 정중히 거절했고, 생일에 고가의 선물이 오면 돌려보내 일부 팬들을 섭섭하게 하기도 했다.

대신 박해진은 "만원 이하의 선물이나 먹을 것을 주신다면 스태프들과 감사히 맛있게 나눠먹겠다"라고 공개적으로 천명하며 연예계 대표 '역조공 스타'로 자리매김해왔다.

그러던 그가 데뷔 12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팬들의 밥차를 받은 것. 현재 촬영중인 '사자'는 보통의 드라마와 달리 어렵고 힘든 카메라 기술이 필요하고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체력도 많이 필요해 강행군 일정이 계속되고 있다. 이에 팬들이 응원을 위한 밥차를 보내주고 싶다는 간절한 요청을 지속해서 보내오자 이례적으로 받아들인 것.

이 같은 팬들의 밥차 선물로 '사자' 촬영장에는 고된 일정에도 활기가 넘쳤다. 특히 팬들은 촬영에 방해되지 않겠다는 일념으로 각자 조용히 움직이며 서포트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에서 '역시 박해진의 팬'이라는 극찬도 받으며 배우와 팬 사이의 모범답안을 보여줬다.

한편, 올 하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는‘사자’는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박해진을 비롯해 나나, 곽시양, 이기우 등이 출연한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K STAR 조수희 기자, sooheejo@naver.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