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상민이 코미디TV 새 예능프로그램 <잠시 휴-이 식당>의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상민은 “<이 식당>은 스토리가 있는 새로운 형태의 ‘먹방’ 예능”이라며 “시청자들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예능이 될 것 같아 기대 된다”고 말했다.

이어 이상민은 “음식을 소개하고 맛있게 먹는 모습만 보여주는 게 아니라 마치 드라마나 시트콤, 또는 애니메이션을 보는 느낌을 줄 것”이라며 “아직 공개되진 않았지만 시청자들이 기분 좋고 즐겁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이 식당>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코미디TV는 <잠시 휴>란 타이틀로 일상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잠깐의 휴식을 안겨줄 총 3개의 코너 <이 식당>과 <완벽한 김대리>, <혼밥특공대>를 기획, 오는 5월 첫 방송한다.

이중 <이 식당>은 시청자들의 특별한 기억이 담긴 식당을 찾아가 그곳의 음식을 직접 먹어보며 시청자의 추억 속 입맛을 재조명하는 형식으로 꾸미는 코너. 이상민은 <이 식당>에서 미스터리 미식가로 활약할 계획이다.

최근 <이 식당>의 첫 녹화를 마친 이상민은 “시청자의 사연이 담긴 식당에서 음식을 만드는 모습을 보고 먹어보면서 독백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며 “식당과 음식에 대한 사연을 잘 소개하고 그 분위기를 잘 표현해내겠다”고 <이 식당> MC로서의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 식당>의 ‘이’는 이상민의 ‘이’를 나타내기도 하지만, 이것(this)의 ‘이’를 의미하기도 한다. 이상민은 <이 식당>이란 코너 이름에 대해 “중의적 표현이기 때문에 부담이 덜 된다”며 “이름이 마음에 든다”고 설명했다.

그동안 방송을 통해 음식과 요리 등에 남다른 자부심을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식당을 운영하기도 했던 이상민이 <이 식당>에서 사연의 주인공과 음식을 통해 교감해 나갈 모습에 관심이 모아지는 상황.

“<이 식당>이 큰 화제를 모을 경우 내 사연이 담긴 식당을 찾아가 보고 싶다”고 밝힌 이상민은 자신의 ‘사연 있는 식당’으로,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됐던 채권자와의 가슴 아픈 추억이 깃든 순댓국집을 꼽기도 했다.

끝으로 이상민은 “시청자들이 보낸 사연으로 꾸며지는 코너이기 때문에 시청자들과의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며 “시청자들이 사연을 많이 보내주셔서 재미있게 <이 식당>을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 앞으로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식당>은 오는 5월 8일 오후 11시 코미디TV <잠시 휴>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화요일 이 시간에 방송한다.

K STAR 강주영 기자, kang6417@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