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초연 22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제작: CJE&M)가 2018년 6월에 돌아온다.

그동안 국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이번 2018 시즌 차원이 다른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통해 압도적이고 화려한 퍼포먼스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꿈과 희망의 메시지 전할 예정이다.

'브로드웨이 42번'는 1980년 뉴욕 윈터가든 극장 초연 이후, 5,000회 이상 공연, 1980년 토니상 최우수 작품상과 안무상을 수상하고, 1996년 국내 초연 이후 한국뮤지컬 1세대부터 3세대에 이르기까지 수 많은 뮤지컬 스타와 스태프들을 배출하며 흥행성, 작품성, 기술력까지 모두 인정 받은 고품격 쇼뮤지컬의 결정체이다.

22년간 국내에서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브로드웨이 42번가'의 저력은 재즈풍의 경쾌한 스윙 음악과 그루브가 살아 숨쉬는 탭댄스의 중독적인 리듬감, 그리고 1980년대에 완성된 것이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압도적이고 화려한 단체군무 퍼포먼스를 첫 번째로 꼽을 수 있다.

또한 국내 최고의 배우들과 스타를 꿈꾸는 신인 및 공연 제작자들이 "뮤지컬의 바이블"로 부를 정도로 기나긴 스타등용문의 역사를 가졌고, 공연 한 편이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전 과정을 보여주는 "백스테이지 뮤지컬"의 명성에 걸맞게 퍼포먼스 외에도 뮤지컬 장르만의 다양하고 신선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웰메이드 종합예술 콘텐츠라는 점도 '브로드웨이 42번가'의 흥행요소이다.

더욱이 세계 뮤지컬의 본고장인 영국 런던에서 현재 뉴 버전이 공연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제작진의 감각과 기술력도 22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웨스트엔드에 뒤지지 않을 정도로 견고하게 축적되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더불어 김석훈, 이종혁, 김선경, 배해선, 이경미, 홍지민, 정단영, 오소연, 정민, 강동호 등 품격 있는 캐스트로 22주년 무대를 빛내줄 '브로드웨이 42번가'가 화려한 여름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브로드웨이 42번가' 2018시즌 공연은 4월 25일 (수) 오후 2시 전 예매처(SAC Ticket, 인터파크티켓, 하나티켓, 티켓링크)를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하며, 오는 6월 21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한다.

K STAR 조수희 기자, sooheejo@naver.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