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워너원이 월드 투어 콘서트 서울 티켓 전석을 10분 만에 매진시키는 기록을 세웠다.

지난 17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오픈된 'Wanna One World Tour <ONE : THE WORLD>(원 더 월드)'의 서울 공연 티켓은 총 6만 석(총 3회 공연)이 오픈됐고, 예매 시작 10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특히 이날 오픈된 선 예매 티켓은 팬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됐음에도 티켓 오픈 전부터 예매처 사이트의 접속자가 폭주해 눈길을 끌었다.

이로써 워너원은 지난해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 '프리미어 팬콘'에 이어 '원 더 월드 In Seoul'까지 매진시켜, 대한민국 가요계를 강타한 워너원의 신드롬급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원 더 월드'는 워너원이 전 세계를 무대로 'Golden Age'의 완성을 향해 나아가는 대망의 첫 번째 월드 투어 콘서트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산호세, 댈러스, 시카고, 애틀랜타, 싱가포르,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홍콩, 방콕, 멜버른, 타이베이, 마닐라까지 13개 도시에서 총 18회 공연을 펼친다.

워너원은 이번 월드 투어 콘서트를 통해 3개월간 전 세계의 워너블을 만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원 더 월드 in Seoul'은 오는 6월 1일부터 3일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며, 일반 예매는 오는 19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오픈된다.

K STAR 이보람 기자, brlee5655@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