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닥터지바고>가 배우 박은태와 전미도의 듀엣곡 'On the Edge of Tim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닥터지바고>는 20세기 러시아 혁명 속 운명적인 사랑을 감동적으로 그려낸 뮤지컬. 이 작품의 대표 넘버인 'On the Edge of Time'은 러시아 혁명주의 세력에 붙잡혀 있다가 어렵게 탈출한 지바고와 생사조차 알 수 없었던 지바고를 기다렸던 라라가 극적으로 만나 서로의 마음을 나누며 부르는 곡이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지바고 역의 박은태와 라라 역의 전미도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화음이 어우러져 두 주인공의 애절한 사랑을 떠올리게 만든다.

또한 혼란스러운 시기를 살았던 지바고와 라라의 삶과, 이들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운명적으로 만나 사랑에 빠지는 모습 등 작품 속 주요 장면이 담겨 감동을 더한다.

'내가 이 세상에 있는 이유, 바로 그대 벼랑 끝에 시간에'란 가사는 험난한 혁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지바고와 라라가 서로를 애틋하게 생각하는 마음을 느끼게 한다.

지바고와 라라의 사랑 노래 'On the Edge of Time'의 뮤직비디오는 오디컴퍼니 유튜브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닥터지바고>는 오는 5월 7일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한다.

K STAR 강주영 기자, kang6417@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