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 멤버 수호(김준면)가 CEO로 깜짝 변신했다.

17일 넥스트인 페이스북에는 수호가 자신과 함께 할 신입사원을 모집한다는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수트를 차려입은 수호가 "0 아니면 1, 아무것도 못 가지거나 아니면 다 가지거나 여러분은 어느 쪽입니까?"라는 질문을 하며, "넥스트인에서 세상을 바꿀 사람을 찾는다"고 채용 공고 소식을 전한다.

얼핏 보면 수호가 어느 기업의 CEO로 변신한 것 같지만, 이 영상은 드라마 '리치맨'에 함께 할 배우를 모집한다는 프로모션 영상이다.

'리치맨' 제작진은 드라마에 등장하는 기업 넥스트인을 활용해 마치 공채 신입사원을 선발하는 듯 출연 배우를 모집한다는 독특한 아이디어를 냈다. 또 실제 회사 홈페이지(next-in.net)와 페이스북도 운영해 드라마의 탄탄한 배경을 만들었다.

넥스트인 홈페이지에 공지된 신입 배우 모집은 1월 16~18일까지이며 recruit@next-in.net로 지원서류를 보내면 된다.

제작진은 "드라마 속 이야기지만, 현실과의 연결고리를 만들고 싶었다"며 "시청자들의 집중력을 높여 '리치맨'의 재미를 더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리치맨'은 일본 인기 드라마 '리치맨 푸어우먼'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수호, 하연수, 오창석, 김예원이 출연하며 오는 5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K STAR 이보람 기자, brlee5655@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