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K-POP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이 열렸는데요 올해로 데뷔 5주년을 맞는 그룹 방탄소년단이 음반부분 대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대세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한 골든디스크 현장 소식 준비했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더 이상의 적수가 없는 아이돌그룹이죠. 방탄소년단이 제32회 골든디스크 음반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2014년 신인상을 시작으로 매년 본상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방탄소년단. 데뷔 5주년을 맞는 2018년, 드디어 영예의 대상 주인공이 됐는데요.

이를 예감이라도 한 듯 방탄소년단은 멋짐이 폭발하는 올블랙 슈트차림으로 레드카펫을 밟아 팬들의 함성을 독차지 했습니다.

[현장음: 제이홉, 방탄소년단]

너무나도 영광이죠 아미~

골든디스크 음반부문 대상을 수상한 방탄소년단은 '포춘 쿠키의 2018년 운세가 '장막이 걷히고 빛을 맞이하는 때'라고 나왔다'며 '대상이 저희의 첫 번째 빛이 되어준 것 같아 영광'이라고 그 소감을 전했는데요.

방탄소년단은 2017년 9월 발매한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러브 유어셀프 승 '허')]로 149만장의 판매고를 올렸습니다. god 이후 16년 만에 기록한 단일앨범 밀리언셀러여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 방탄소년단은 음반은 물론 음원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죠. 이를 증명하듯 방탄소년단은 골든디스크 음원부문에서도 본상을 수상했는데요.

[현장음: 제이홉, 방탄소년단]

이렇게 오랜만에 골든디스크 시상식 음반이 아닌 음원에서도 와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너무 기분 좋고요 많은 팬 분들에게 많은 환호와 응원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나도 기쁜 감정이 듭니다

더 이상의 적수가 없는 대세 아이돌 방탄소년단! 이들의 꽃길은 이제부터가 시작인 듯 합니다.

[현장음: 지민, 방탄소년단]

2017년은 저희가 정말 상상도 못한 일들을 많이 겪었던 것 같고 모든 게 다 여기계신 우리 아미 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일들이 생겼었던 거 같아요 정말정말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

그런가하면 지난 4년간 골든디스크 대상의 주인공이었던 엑소도 만날 수 있었는데요.

[현장음: 수호, EXO]

엑소가 작년에 이어서 2018 골든디스크 함께 하게 되어서 정말 영광이고요 오늘도 상보다는 팬 여러분들은 물론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 보여드리겠습니다

잠시 대상의 자리에서 물러난 엑소는 본상과 두 개의 인기상, 그리고 아이콘상까지 4관왕을 차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자랑했습니다.

[현장음: 백현, EXO]

너무 가벼운 발걸음으로 왔고요 아이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EXO-L 여러분들께서 2017년 한 해 동안 꾸준히 사랑해주셔서 너무 행복한 마음으로 골든디스크에 참석하게 된 거 같습니다

음반과 음원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도 빼놓을 수 없죠. 데뷔 이후 3년 연속 골든디스크 시상식에 참석한 트와이스!

[현장음: 채영, 트와이스]

이렇게 세 번이나 불러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이번에도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일 진행된 음원부문 시상식에서는 그레이로 포인트를 준 블랙&화이트 의상으로 레드카펫을 밟았고요.

[현장음: 지효, 트와이스]

저희 이번 의상 콘셉트는 블랙&화이트에 이렇게 그레이도 있고요 여러 가지 각자 멤버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로 스타일링을 해보았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이튿날 진행된 음반부문 시상식에서는 시크함이 돋보이는 블랙&화이트 의상으로 그 매력을 뽐냈습니다.

[현장음: 다현, 트와이스]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팬 분들과 함께해서 너무 기쁘고요 오늘도 멋진 무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팬들의 함성 속에 2017 최고의 신인 워너원이 레드카펫에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현장음: 황민현, 워너원]

2018년 처음으로 시상식에 참가하게 됐는데 그게 골든디스크 시상식이라는 너무나도 멋진 시상식에 참가하게 돼서 너무 영광이고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습니다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2017 가요 시상식의 모든 신인상을 휩쓸고 있는 워너원!

[현장음: 하성운, 워너원]

너무 신기하고 정말 감사한 것 같습니다 열심히 하는 워너원이 되겠습니다

워너원이 데뷔와 동시에 골든디스크 시상식에 입성했다면 윤종신은 데뷔 28년 만에 처음으로 골든디스크 본상을 수상했습니다.

[현장음: 윤종신]

본상은 처음인데요 작년에 작년이 데뷔 27년차였고 올해 28년차인데 이정도 되니까 조금 많이 내려놓고 음악을 만들었더니 오히려 생각지도 않았던 결과가 있었던 거 같아요 너무 감사드리고 이렇게 큰 상 주셔서 굉장히 영광이고 잊지 못할 작년 한해가 아니었나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 '기분 좋니?'라고 물으신다면 '좋아!'라고 답하겠습니다

이밖에도 지난여름을 [빨간 맛]으로 뜨겁게 달군 레드벨벳,

[현장음: 슬기, 레드벨벳]

열심히 잘 할 테니까요 여러분들 많이 봐주시고 응원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드라마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로 음원차트를 올킬한 에일리도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 함께 했고요.

[현장음: 에일리]

OST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 대해서 굉장히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고요 앞으로도 OST로도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에일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은빛 스터드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슈트 차림으로 레드카펫에 오른 비투비.

[현장음: 육성재, BTOB]

은광이 형이 갈치 묘사 한번 준비했는데 갈치 묘사를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더 서은광의 일명 '은갈치 퍼포먼스'로 레드카펫의 악동다운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2017년을 빛낸 K-POP 스타들! 2018년에도 더욱 빛나는 스타가 되길 생방송 스타뉴스가 응원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