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아이돌의 금기로 수염, 근육, 연애가 꼽히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이젠 다 옛말이 됐습니다 공개 연애를 넘어, 결혼을 하는 아이돌 스타들이 적지 않은데요 아이돌 스타들의 결혼일기 살펴봤습니다 화면으로 함께 하시죠

FT아일랜드의 드러머 최민환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상대는 걸그룹 라붐 출신의 율희인데요.

두 사람은 지난 해 9월, 열애사실을 공개한데 이어 약 4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을 결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죠.

최민환은 4일 자신의 SNS에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 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92년생인 최민환과 97년생인 율희는 보통의 20대로는 물론, 아이돌로서도 매우 이른 결혼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율희가 이제 겨우 22살인데다 공개 열애 2달 만에 라붐을 탈퇴한 점, 갑작스레 결혼을 발표한 점 등을 들어 혼전 임신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는데요.

4일 한 매체는 복수의 관계자 말을 빌려 '최민환과 율희가 지난해 말부터 결혼을 준비했다'며 '두 사람 사이에 새 생명이 자라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라붐의 소속사는 '율희가 탈퇴 당시 임신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며 '임신에 대해서는 모르는 상황'이라고 전했는데요.

한편, 최민환과 율희의 결혼 발표에 FT아일랜드 멤버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보컬 이홍기는 SNS에 '우리 막내 최민환이 결혼합니다 너무너무 축하하고 신기하다 형들보다 먼저 결혼하니까 좋니?'라며 축하 메시지를 전했고요. 최종훈과 이재진, 송승현 역시 SNS를 통해 최민환의 결혼을 축하했습니다.

그런가하면 최민환-율희 커플보다 한 달 앞선 지난해 12월에는 빅뱅의 멤버 태양과 배우 민효린이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태양은 자신의 SNS에 '4년이라는 오랜 시간동안 늘 한결같이 제 곁을 지켜준 민효린 씨와 앞으로의 여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습니다'라며 결혼 사실을 알렸죠.

사실 현역 아이돌의 결혼발표가 새삼스러운 일은 아닙니다.

그 시작은 2013년 1월, 걸그룹 원더걸스의 리더 선예가 24살이라는 나이로 현직 걸그룹 중 최초의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인터뷰: 선예]

Q) 결혼에 대해 멤버들 반응은?

A) 너무 감사한 부분 중에 하나가 멤버들이 다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축복해주고 함께 또 격려해줘서 제가 그만큼 더 힘을 얻어서 결혼식 진행도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이어 2014년 12월에는 슈퍼주니어의 멤버 성민이 배우 김사은과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현장음: 신성우]

이 부부가 뮤지컬 같이 했죠 [삼총사] 같이 한 배우들이기 때문에 둘이 공연할 때부터 심상치 않았어요 저희는 다 알고 있었습니다

2017년 2월 백년가약을 맺은 문희준-소율은 아이돌 1호 부부로 많은 화제를 모았는데요.

[현장음: 소율]

아이돌 부부라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실감이 안 났는데 가끔 서로의 노래의 안무를 장난치면서 추면 그때 '아, 아이돌이구나~'라는 생각이 나고

유키스의 멤버 일라이는 2015년 12월 SNS를 통해 비밀 결혼사실을 밝혔습니다. 당시 일라이는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고 아내가 임신 3개월째임을 함께 공개했는데요.

유키스의 출신의 동호 역시 2015년 11월, 한 살 연상의 아내와 결혼을 발표했죠.

[현장음: 동호]

많이 축하해주시고 축복해주셔서 기분이 좋고요 또 잘 사는 모습 보여드려서 축복해주시는데 보답하는 그런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시 22살이었던 동호는 아이돌 출신 최연소 결혼기록을 세웠고요. 이어 결혼 6개월 만에 아들을 얻어 아이돌 출신 최연소 아빠에도 등극했습니다.

특히 일라이와 동호, 율희는 같은 소속사 출신이라는 공통점도 가지고 있는데요.  한 소속사에서 이른 나이에 웨딩마치를 울린 아이돌 스타를 3명이나 배출한 사실에 이목이 집중됐죠.

일반인으로서도 어린 나이에 아이돌스타로서 결혼이라는 쉽지 않은 선택을 한 최민환-율희 커플. 결혼 미리 축하드리고요. 예쁜 가정 꾸리길 바랄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