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의 소유가 홀로서기에 나섰습니다.

씨스타는 지난 5월 7년간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는데요.

소유가 씨스타 멤버들 중 처음으로 솔로가수로서 팬들 앞에 섰습니다.

첫 번째 솔로앨범 [PART 1 RE:BORN]을 발표한 소유.

타이틀곡 [기우는 밤]은 씨스타의 멤버로서 지금껏 소유가 보여준 모습과는 사뭇 달랐는데요.

[현장음: 소유]

욕심을 많이 걷어내려고 했어요 그래서 메이크업이나 의상 자체도 좀 더 심플하고 노래에 집중할 수 있는 그런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고

처음으로 홀로서기에 나서는 소유를 위해 씨스타 멤버들의 응원이 이어졌다고 하죠.

[현장음: 소유]

만나면 서로 각자 잘되길 바란다고 서로 응원도 해주고 만나면 각자 얘기하면서 멤버들이 잘 될 거라고 응원도 많이 해주고 다솜 양도 제가 막 긴장된다고 그러니까 왜 그래요~ 긴장 풀라고 잘 될 거라고 응원해줘서 든든하고요

오랜 시간 공들여 이번 앨범을 만든 소유는 자작곡을 준비하며 싱어송라이터로 거듭났는데요.

[현장음: 소유]

준비하는 시간이 나름 되게 길었어요 그래서 작곡도 하고 작사도 했는데 아마 제 생각에 저의 바람은 파트2에 저의 작사나 작곡한 노래가 들어가지 않을까 사장님 보고 계신가요? 생각합니다

이제는 오롯이 혼자 책임져야하는 솔로가수로서 믿고 듣는 소유가 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현장음: 소유]

흔히들 말하는 믿고 듣는 가수라는 수식어를 달고 싶다? 앞으로도 계속 음원이 나올 거고 앨범이 나올 건데 나올 때마다 빨리 듣고 싶은 그런 가수, 노래가 너무 궁금해지는 그런 가수가 되고 싶은 마음이 제일 큰 거 같아요

솔로가수로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소유. 타이틀곡 [기우는 밤]과 함께 '믿고 듣는 소유'로 자리매김 하길 바랍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