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커플 류준열과 혜리가 영화관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영화 [꾼] 특별시사회에 함께 한 건데요.

카키색 후드티셔츠 차림으로 먼저 모습을 드러낸 류준열!

[현장음: 류준열]

식사 하셨어요?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반갑죠?  안 그래도 영화 너무 잘 나왔다고 소문이 자자해가지고 더킹 때 같이 찍었던 배성우 선배님 그리고 회사 식구 박성웅 선배님 영화 [돈] 같이 찍었던 유지태 선배님, 워낙 잘 하시는 최고의 분들이니까 영화 즐겁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모습을 보여서일까요? 꽤나 들뜬 류준열이었습니다.

이어 시간차를 두고 혜리도 극장에 나타났는데요.

[현장음: 혜리]

저는 박성웅 선배님 초대로 왔고요 저도 너무 기대하던 영화였는데 드디어 개봉해서 볼 수 있게 돼서 너무 기쁩니다 보시는 관객 분들도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꾼]! 파이팅~ 감사합니다

류준열과 혜리는 나란히 박성웅에게 파이팅을 전해 눈길을 끌었죠.

그런가하면 많은 걸그룹 멤버들도 [꾼] 응원에 나섰는데요.

지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커트에 버건디 컬러의 롱 코트로 멋을 낸 시크릿 출신의 한선화도 만날 수 있었고요.

[현장음: 한선화]

안녕하세요 한선화입니다 안세하 오빠 초대로 왔는데요 영화 [꾼] 많이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화려한 비즈장식보다 더 빛나는 미모로 영화관을 밝힌 소녀시대의 윤아도 함께 했습니다.

[현장음: 윤아, 소녀시대]

안녕하세요 윤아입니다 [꾼] 오늘 재미있게 보고 가겠습니다 대박 나셨으면 좋겠어요~ [꾼] 파이팅! 감사합니다

첫 스크린 연기에 도전한 나나를 위해 애프터스쿨 멤버들이 연이어 극장을 찾았는데요.  체크무늬 원피스로 멋을 낸 레이나에 이어

[현장음: 레이나, 애프터스쿨]

저희 멤버 나나가 출연해서 이렇게 응원하러 왔어요 [꾼] 많이 많이 사랑해주시고 저도 또 오늘 영화 재미있게 보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파이팅!

핑크색 니트 패션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한 리지,

[현장음: 리지, 애프터스쿨]

나나 언니 응원하러 왔는데요 너무 일단 기대 많이 되고 언니 영화 이번에 보니까 분위기 보니까 대박 날 것 같아요 언니 파이팅! [꾼] 파이팅! 감사합니다

애프터스쿨 졸업 후 배우로 활약 중인 이주연도 나나 응원에 함께 했습니다.

[현장음: 이주연]

안녕하세요 이주연입니다 나나가 처음으로 한 영화라 많이 기대가 되고요 [꾼] 파이팅!

여기에 에이핑크이 보미,

[현장음: 보미, 에이핑크]

나나 언니 초대로 왔고요 포스터만 봐도 정말 기대 많이 되는데 오늘 즐겁게 영화보다 가겠습니다 [꾼] 파이팅!

걸그룹 카라 출신의 허영지와 박규리도 [꾼]을 응원했고요.

[현장음: 박규리]

영화 [꾼] 정말 모든 사람들이 기다리는 대박이 나온 것 같습니다 영화 [꾼]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

오버핏 패션으로 멋을 낸 헬로비너스의 나라와 1840 롱코트로 단아한 매력을 뽐낸 티아라의 효민, 부츠컷 진에 블랙 가죽 재킷으로 사복센스를 자랑한 레인보우 출신의 재경도 [꾼]의 걸그룹 응원단에 합류했습니다.

이밖에 남편 유지태를 응원하기 위해 극장을 찾은 김효진과 결혼 후 더욱 미모가 빛을 발하고 있는 김소연의 모습도 볼 수 있었고요.

자타공인 아시아의 프린스 이광수와

[현장음: 이광수]

영화 [꾼] 정말 오랫동안 기다렸고 많은 기대를 하고 왔습니다 오늘 저도 재미있게 관람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꾼] 파이팅!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전 아시아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해진도 [꾼] 파이팅을 외쳤습니다, 특히 박해진은 팔에 보호 장비를 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현장음: 박해진]

이번에 나나 씨랑 드라마를 같이 찍게 돼서 이렇게 응원 오게 됐는데요 나나 씨, 성웅이 형도 같이 영화 [꾼] 잘 되길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봉 6일째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누적 관객 수 180만 명을 돌파한 [꾼]! 계속해서 흥행열풍을 이어갈 응원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