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스타들이 선택한 가을 패션은 무엇일까요?  영화 [대장 김창수] 특별시사회 현장에서 그녀들의 패션을 살펴봤습니다.

에스라인이 드러나는 스키니 진에 한손에 가볍게 든 트렌치코트로 가을 패션을 완성한 류화영.

[현장음: 류화영]

정만식 선배님 응원 왔는데요 [대장 김창수] 대박 나길 바랍니다 파이팅!

고아라 역시 베이지색의 트렌치코트를 선택했는데요. 여기에 미니스커트를 더해 하의실종 패션을 완성했죠.

[현장음: 고아라]

[대장 김창수] 응원하겠습니다 대박나세요 감사합니다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역대급 미모를 뽐낸 손여은 또한 코트 속 아찔한 하의실종 패션으로 시선을 집중시켰고요.

[현장음: 손여은]

조진웅 선배님 응원왔는데요 영화 너무 좋다고 들었어요 저도 기대하고 보겠습니다 [대장 김창수] 파이팅!

임지연은 블랙과 화이트가 어우러진 원피스 패션으로 가을 분위기를 뽐냈습니다.

[현장음: 임지연]

송승헌 선배님 초대로 왔는데요 [대장 김창수] 재미있게 잘 보겠습니다 [대장 김창수] 파이팅!

이선빈은 체크무늬 롱 코트에 청바지를 더해 캐주얼한 매력을 살렸고요.

[현장음: 이선빈]

[대장 김창수] 영화 흥행하기를 기원하겠고요 정만식 선배님 파이팅입니다 파이팅!

이하늬도 가을 패션의 정석, 체크무늬 롱 코트로 멋을 냈는데요. 청바지에 코트하나 걸쳤을 뿐인데 절로 시선이 집중되는 듯 하죠.

[현장음: 이하늬]

[대장 김창수] 진웅 오빠 응원하러 왔는데요 영화 잘 보고 가겠습니다 잘~ 보고 입소문 잘 내서 꼭 대박 나시기를 기원합니다 파이팅!

이하늬 가는 길엔 윤계상도 함께 하는 법! 연인과 시간차를 두고 윤계상 역시 극장을 찾았는데요.

[현장음: 윤계상]

[대장 김창수] 우리 진웅이 형이 혼신의 힘을 다해서 연기를 했다고 들었습니다 파이팅입니다!

한 껏 가을 패션을 뽐낸 여배우들 사이에서 가을 하늘을 닮은 남자, 이제훈도 만날 수 있었고요.

[현장음: 이제훈]

[대장 김창수] 영화 보러 왔습니다 우리 진웅이 형 응원하러 왔습니다 [대장 김창수] 파이팅입니다 많이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세로줄무늬 가디건에 안경을 더해 가을 남자로 변신한 이병헌의 모습도 볼 수 있었죠.

가을 감성을 담아 스타들이 응원하는 영화 [대장 김창수]는 10월 19일 개봉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