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음: 이정빈]

더도 말도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고 하잖아요

[현장음: 이서빈]

맛있는 것도 많고~ 좋은 사람도 만나고, 명절은 좋은 거니까요!

[현장음: 이정빈]

그래서 명절엔 소외된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움직임이 더욱 활발해지는 거 같아요

[현장음: 이서빈]

그럼 스타들은 일 년 내내 추석인가 봐요!

[현장음: 이정빈]

서빈 씨 그건 또 무슨 소리에요~

[현장음: 이서빈]

스타들의 나눔 소식이 끊이질 않고 있잖아요 풍성해진 마음으로 명절처럼 특별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지 않을까싶어서요

[현장음: 이정빈]

나눔을 통해 일상을 명절처럼 보내는 스타는 누가 있을까요? 바로 전해드릴게요~

배우 장근석이 생일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기부를 함께 했습니다.

'2017 장근석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을 열고 입장료와 모금액 전액을 기부한 건데요. 무려 7천 5백여만 원이 모였다고 하죠.

배우 송중기의 팬클럽 역시 송중기의 세른 세 번째 생일을 기념해 그의 생일을 뜻하는 1985만919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했는데요.

이렇듯 팬들은 물론 스타의 아름다운 선행 소식이 끊이지 않고 있는 요즘입니다.

최근 웨딩마치를 울린 이지혜 씨는 축의금 전액을 기부했고요. 셋째를 임신한 '다둥이 엄마' 소유진은 대한사회복지회 영아일시보호소를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는데요.

선행스타하면 박해진을 빼놓을 수 없죠. 박해진은 2017 서울사회복지대회에서 서울특별시장상 자원봉사자 부문을 수상했는데요.

악플러를 처벌하는 대신 함께 봉사활동에 나섰을 정도로 나눔과 선행에 앞장서고 있는 배우 박해진.

[현장음: 박해진]

제가 감히 선처라고 하기는 그렇고요 똑같은 제가 겪었던 고통을 그분들께 겪게 하고 싶지 않았고 좋은 일을 함께 하면 그분들도 마음의 짐을 어느 정도 덜 수 있지 않을까란 생각에 그렇게 하게 됐습니다

그의 나눔은 한국에 한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최근 박해진은 중국 아동 빈곤 퇴치를 위한 캠페인에 천만 원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져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았는데요.

나눔 천사 박해진의 활약은 중국에서도 인정받아 2014년 한국인 최초로 배우공민공익대상을 수상했죠.

[현장음: 박해진]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고요 중국에서도 제가 도울 일 있다면 언제든지 발 벗고 나서도록 하겠습니다

국경을 뛰어 넘어 선행을 실천 중인 박해진은 '2015년 제1회 행복나눔인' 보건복지부 장관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습니다.

[현장음: 박해진]

앞으로도 이 상 이름에 누가 되지 않게 좋은 일 그리고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어려운 분들 많이 도우면서 그렇게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올해는 배우 한지민이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는데요.

2007년부터 국제구호단체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한지민은 매년 거리로 나서 나눔을 독려하고 있죠.

[현장음: 한지민]

그냥 찍으면 안 되지!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감사합니다 잘 전달하겠습니다 아이고 감사해요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고 있는 스타들! 그들의 미소가 빛나는 이유는 사랑을 나눌 줄 아는 따뜻한 마음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