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로열파이럿츠(RP)가 콘서트 '아스타 라 비스타(Hasta la Vista)'를 끝으로 긴 휴식에 들어간다.

로열파이럿츠는 오는 23일(토) 오후 7시 서울 홍익대학교 인근 웨스트 브릿지에서 굿바이 콘서트 '아스타 라 비스타'를 개최한다.

로열파이럿츠는 멤버 제임스리가 손목 사고로 인해 팀에서 잠정 하차한 뒤, 문킴과 김수윤 2인조로 활동해 왔다. 최근 멤버 김수윤이 10월 입대가 확정되면서, 이번 콘서트를 끝으로 긴 휴식기를 가질 예정이다.

'아스타 라 비스타'의 부제는 '행복한 굿바이'다. 이번 콘서트에서 로열파이럿츠는 오는 26일 발매 예정인 미니앨범 수록곡들을 최초 공개하면서 공연의 부제처럼 팬들과 '행복한 굿바이'의 순간을 만들 계획이다. 아울러 28일에는 일본 도쿄를 찾아 해외 팬들과도 인사를 나눈다.

로열파이럿츠 측은 "휴식기를 갖기 전 그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을 만나 지난 추억들을 되돌아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로열파이럿츠의 '아스타 라 비스타'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시길 바라며, 앞으로 솔로로 인사드릴 문킴에게도 애정 어린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로열파이럿츠는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인 문킴, 제임스리, 김수윤으로 이뤄진 3인조 밴드로 'Shout Out', 'Drawing The Line', '서울촌놈', 'Run Away' 등을 발표했으며, 데뷔 전부터 해외에서 많은 인기를 끈 바 있다. 

K STAR 이보람 기자, brlee5655@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