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를 한 주 앞 둔 9월 셋째주! 가을이라 그런지 연예계가 여러가지 소식들로 더욱 풍성한데요, 가장 뜨거운 핫이슈만을 꼽아봤습니다. 연예톡톡톡! 오유경씨와 얘기나눠보겠습니다.

A) 안녕하세요

Q) 이번주 특히 가을 차트 대전이 눈에 띄었습니다. 내로라하는 최정상 가수들의 컴백 소식이 이어졌죠?

A) 네, 지난 18일 오전, 아이유가‘'가을 아침'을 깜짝 공개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가을 아침’은 오는 22일 발매되는 두 번째 리메이크앨범 ‘꽃갈피 둘’에 수록된 곡으로, 데뷔 9주년을 맞은 아이유가 데뷔일에 맞춰 팬들에게 건넨 선물이었는데요 새 음반 '꽃갈피 둘'로 컴백을 앞둔 아이유가 금발의 머리에 확 달라진 반전 티저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그런가하면 같은 날 방탄소년단도 새 미니앨범으 컴백했는데요 발매 직후 전 수록곡의 음원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하며 저력을 과시했고요 동방신기 역시 이달 30일과 10월1일 이틀간 ‘동방신기 스페셜 컴백 라이브 유어 프레즌트’를 개최합니다. 국내 팬들과 만나는 것은 3년 만인데요 유노윤호가 그룹 곡이 아닌, 솔로 곡으로 제대 후 첫 음악을 공개한다는 점에서 동방신기의 컴백은 특별하기도 합니다.

Q) 지난 2010년이었죠? 원정도박 사건 이후 최근 컴백한 신정환씨도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A)네, 무려 7년만인데요,

지난 14일 첫 방송된 한 케이블방송의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컴백했습니다. 사실 신정환의 복귀는 올해 초만 해도 예상하지 못한 행보였는데요 7년 동안 자숙의 시간을 보냈던 그는 여전히 뜨거운 관심에 매번 '복귀 생각이 없다'는 대답을 내놨기 때문입니다. 싱가포르에서 빙수 가게를 오픈할 때만 해도 이런 입장은 변함이 없었는데요 12세 연하의 아내에게 아이가 생기면서 부끄럽지 않은 가장이 되고 싶다는 마음에 복귀를 결심했다는 것!과거 원정도박 및 '뎅기열' 사건은 아직도 괘씸하지만 7년이라는 자숙 시간과 '아빠'라는 타이틀이 그의 개과천선을 기대케 한다는 반응도 물론 있지만 아직은 대중의 반응이 대체로 사실 싸늘한 편이기도 합니다

Q) 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이 패션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고요?

A) 네,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한 패션잡지 10월호의 커버를 장식하며 멋진 화보를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치명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고 평소 멍뭉미의 매력을 지닌 강다니엘의 섹시한 눈빛이 반전매력으로 다가오며 팬들을 감탄케 했는데요 때로는 섹시하게 때로는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소년으로 분한 강다니엘! 패션 화보 촬영 경험이 두 번째에 불과한 사실을 믿기 힘들 정도였다는 후문입니다.

Q) 현재 태교여행중인 비-김태희 부부!  이탈리아 로마 공항에서 포착된 행복한 부부의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는데요?

A) 네 벌써 김태희씨가 임신 7개월 차인데요 오늘 11월 초 출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 배가 많이 부른 상태로 남편 비와 함께 휴식 겸 태교를 겸한 유럽 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공항에서 포착될 당시 두 사람은 커플 모자에 선글라스를 착용한 모습이었는데요 D라인의 배를 최대한 가린 김태희는 임신 7개월 중이지만 여전히 날씬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지난 12일 비가 SNS에  태교여행 중 찍은 사진으로 추측되는 일상 사진을 올려 이목을 끌었는데요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고 있는 비의 구릿빛 피부와 우월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Q) 일명 일요일밤의 힐링으로도 불렸던 '효리네 민박'이 드디어 이번주 마지막회라고요?

A) 네 오는 24일 일요일밤 종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효리는 어떻게 살고 있을까' 라는 호기심에서 시작됐던 프로그램인데요, 2017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히면서 또 다른 이효리 신드롬을 낳기도 했습니다. 이효리와 남편 이상순의 수수하고도 특별한 모습, 일상의 잔잔한 위로, 또 이효리와 아이유의 관계가 주는 신선함이 매력이기도 한데요, 마지막회를 앞두고 있는 만큼 벌써부터 시즌2를 기대하는 시청자들의 바람이 커지고 있습니다.

Q) 지난 18일, 이지혜씨가 제주도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고요?

A) 방송인 이지혜가 지난 18일 비공개 결혼식을 치렀습니다. 제주의 한 호텔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3살 연상의 일반인 남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결혼식엔 양가 가족들과 친구, 지인 등 약 70명 정도가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샵의 멤버들과 황보, 김신영 등이 참석했고요 특히 축가를 이지혜의 절친한 친구인 백지영이 불러 의미를 더했는데요 또 축의금 전액을 기부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Q) 지난주 [미운우리새끼]에  손지창씨가 출연했었죠? 예상치 못한 손지창씨의 진솔한 고백 등에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고요?

A) 네, 원조 꽃미남이자 배우 오연수의 남편으로도 유명한

손지창씨! 오랜만의 방송에 출연했는데요 어머니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며 진솔한 얘기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는데요 가정사에 담긴 속내를 털어놓으며 아버지의 부재로 자신이 겪고 있는 현실적인 고민에 대해 얘기하는가하면 과거 화제를 모았던 장모님의 미국 라스베이거스 107억 잭팟의 진실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런 손지창의 활약에 힘입어 시청률 20%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Q) 오는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최고의 화제작 [킹스맨:골든서클]! 주인공들의 내한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죠?

A) 영화 '킹스맨:골든 서클'의 스타들이 속속 한국으로 오고 있습니다. 콜린퍼스, 태런 에저튼, 마크 스트롱이 오늘 오후부터 본격 내한 일정을 시작했는데요, 퍼스와 스트롱은 어제 오후 김포공항을 통해 비밀리에 입국했는데요 배우들이 무대 행사를 하는 것으로 알려진 상영관 티켓은 암표까지 거래되는 상황!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만원 가량인 이 티켓이 5만원 선에서 오가고 있다는데요 킹스맨을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대한 방증이 아닐까 싶습니다.

Q) 박유천씨의 결혼식이 또 연기되면서,우려섞인 목소리도 많이 들리던데요?

A) 박유천 씨의 결혼식이 또다시 연기됐습니다. 지난 10일로 예정했던 결혼식이 20일로 한 번 미뤄졌는데요, 다시 한 번 미뤄졌습니다. 소속사 측은 “결혼 연기는 삶을 돌아보고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기 위한 것”이라고 밝히면서 추후 박유천의 결혼 일정에 대해서는 함구했고 일각에서 재기된 두 사람의 불화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는데요 하지만 일각에서는 허위 고소했던 고소녀A씨가 결혼식 전날 기자회견을 계획하고 있는 것이 영향을 끼쳤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네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스타의 소식들로 가득한 요즘인데요, 앞으로도 새롭고 흥미로운 연예계 이슈들을 그때그때 전해드리는 생방송 스타뉴스가 될테니까요, 여러분들도 놓치지 마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