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음: 이서빈]

언니 그 소식 들었어요? 요즘 김태희 씨가 비만관리 한대요

[현장음: 이정빈]

설마~ 김태희 씨가 아무리 임신을 했어도 비만관리 할 정도는 아니지 않아요?

[현장음: 이서빈]

에이 언니도~ 김태희 씨니까 당연히 비만 관리 해야죠! 내조의 여왕이잖아요~

[현장음: 이정빈]

서.. 설마.. 비만관리가 그 비만 관리한다는 거예요?

[현장음: 이서빈]

오랜만에 들으니까 더 재밌죠?

[현장음: 이정빈]

아하하하하

[현장음: 이서빈]

아무튼 김태희 씨가 임신 중에도 열심히 비 씨를 서포트 중인 건 확실해요!

[현장음: 이정빈]

그건 저도 인정! 김태희 씨가 비 씨의 영화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면서요

[현장음: 이서빈]

김태희 씨가 보내준 커피라니 보기만 해도 힘이 날 거 같지 않아요?

[현장음: 이정빈]

그 존재만으로도 행복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저는 여자지만 가끔은 비 씨가 부럽다니까요

비♥김태희 부부가 10월 말 출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앞서 한 매체는 '김태희가 10월 출산 예정'이며 '2세는 딸로 밝혀졌다'고 보도했는데요.

이에 비♥김태희 측은 '10월 말에서 11월 초 출산을 앞두고 있는 게 맞다'고 밝히며, '아이 성별까지는 잘 모른다 사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깊게 물어보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19일, 서울의 한 성당에서 작고 조용한 결혼식을 치렀는데요.

[현장음: 김태희]

이렇게 많이 관심 가져주시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장음: 비]

감사합니다

이어 결혼 4개월 만인 지난 5월, 임신 소식을 전해왔죠. 당시 김태희 측은 '한 가정의 아내로서, 엄마로서의 계획을 열심히 준비를 해 나갈 예정'이고 밝혔는데요.

그러던 중 김태희가 남편 비의 영화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김태희는 '모든 배우 분들 스태프 분들 마지막까지 힘내세요 열심히 응원하고 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특급 내조를 선보였는데요.

임신 중에도 완벽한 내조로 화제를 모은 김태희. 태어날 아이와 함께 더 예쁜 가정 꾸려나가길 응원할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