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음: 이정빈]

지난 4일,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특별시사회가 열렸는데요

[현장음: 이서빈]

특별시사회에 현장에 두 명의 요정이 함께 했습니다

[현장음: 이정빈]

응? 난 요정 왔다는 소리 못 들었는데

[현장음: 이서빈]

언니도 보셨을 걸요 천만요정 오달수 씨랑 홍보요정 설현 씨요

[현장음: 이정빈]

아~ 제가 이 요정들을 깜빡했네요 특히 설현 씨가 홍보요정으로 열일하고 있죠?

[현장음: 이서빈]

얼굴만 보여줘도 홍보효과 백퍼센튼데 SNS까지 열심히 하니까 효과가 더 좋은 거 같아요

[현장음: 이정빈]

설현 씨 친구들도 특별시사회에 참석해 열심히 응원했잖아요

[현장음: 이서빈]

역시 홍보요정의 친구답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현장음: 이정빈]

덕분에 [살인자의 기억법]이 개봉 첫날부터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데요

[현장음: 이서빈]

홍보요정 설현 씨와 천만요정 오달수 씨가 만났으니 대박을 기대해 봐도 좋을 거 같아요

[현장음: 이정빈]

그 전에~ 요정과 요정의 친구들이 함께 한 특별시사회 현장에서 요정의 기운을 받아볼까요?

설현의 두 번째 영화 도전작 [살인자의 기억법]이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질주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은 설현의 도전과 변신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현장음: 설현]

저는.. 제 자신이 바뀌기 위해서 많이 노력을 했었던 거 같아요 뭔가 저 혼자서 뭔가를 정해놓고 거기에서 벗어나기 두려워하는 제 모습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기존에 뭔가 버리지 못하고 내려놓지 못했던 것들을 내려놓고 항상 새로운 도전을 하는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습니다

설현의 친구들 역시 설현의 도전에 기대와 응원을 전했습니다.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에서 호흡 맞춘 배우 임주환도 함께 했고요.

[현장음: 임주환]

김설현 씨 응원하러 왔고요 영화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설현의 새 영화 [안시성]에서 함께 하는 박성웅도 만날 수 있었는데요.

[현장음: 박성웅]

[살인자의 기억법] 설경구 혀님 설현 그리고 감독님 잘 보겠습니다 파이팅!

청바지에 재킷하나 걸쳤을 뿐인데 상큼함이 폭발한 전소미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현장음: 전소미]

오늘 영화 잘 보고 갈게요~ 여러분 사린자의 기억법 많이 많이 사랑해주시고 예뻐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설현의 영화에 AOA 멤버들이 빠지면 섭섭하죠. AOA의 지민, 혜정, 찬미도 극장을 찾아 설현 파이팅을 외쳤는데요.

[현장음: 지민]

안녕하세요 AOA입니다 저희 설현이 영화 보러왔는데 정말 저희도 많이 기대가 되고 재미있게 보고 가겠습니다 설현이 파이팅!

송은이 역시 극장을 찾아 설현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했습니다.

[현장음: 송은이]

저는 설현 양 응원하러 왔고요 [살인자의 기억법] 이미 소문이 많이 나있더라고요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살인자의 기억법]파이팅! 감사합니다

특별시사회 당일, 블랙 롱원피스 차림의 설현은 완벽한 에스라인을 뽐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빼앗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